Skip to content
조회 수 30271 추천 수 16 댓글 108

1.jpg

2.jpg

3.jpg

4.jpg

5.jpg



드레이크 집

6.jpg

7.jpg

8.jpg

9.PNG

10.PNG

11.PNG



투팍이 살아 있었으면 드레이크 같은 계집애가 힙합 한다고하면 바로 총으로 쏴죽였습니다


 

Comment '108'
  • ?
    Cocky_Bruce 2015.06.18 08:09
    음악만 잘하면 되지 뭘그렇게 쏘아붙이나가 물어보는말인줄암 ㅈㅅ
    랩이 리듬앤 포잇트리라고도 불릴정도로 가사가 중요합니다.
    근데 아역배우 출신이 스탈프롬바텀이러면 당연히 몇몇 힙합팬들에게는 좋지않게 들리고요
    전 드레이크 스탈프롬바텀 듣기전에 왜욕먹지 찾다가 스탈프롬바텀인척한다해서 찾아들은것이고요.
    암튼 전 드레이크의 팬이고요.
    절대 제 주관에서만 비롯된 말들도 아닙니다. 말하는데 제주관이 담겨있긴 하지만요.
    어쨋든 님생각은 님생각이고 다른 사람생각은 다른 생각입니다
    전 님 생각 존중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어요.
    아무리 팬이어도 다 좋아할수는 없자나요 전 드레이크의 몸매 옷입는거 여자많은거 음악바이브 전부다 멋잇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그점이 안타까운것이고
    딱히 님한테 설득할 생각도 없고 암튼 오해해서 죄송합니당
  • profile
    title: Travis ScottCloudGANG 2015.06.18 19:42
    예 저도 살짝오해가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싸우면안되는데 죄송
  • ?
    Cocky_Bruce 2015.06.17 21:33
    집에 2000년대이후 힙합 앨범 10장있는데 그중 2장이 드레이크입니다. 저한테 드레이크는 오늘날 힙합의 2할은 됩니다.
    애정이 큰만큼 관심이 많은거고 왜 욕먹는지 궁금해서 찾아봣고 저사람이 왜 욕먹냐고 물어봐서 설명한것뿐...
  • profile
    title: Chance The Rapperdrakkardnoir 2015.06.17 22:39
    ㅎㅎ허세는 칸예도 부림 아엠어갓. 아무리 생각해봐도 힙합에서 자부심이 언제부터 흠이 된건지 모르겠네요
  • ?
    Cocky_Bruce 2015.06.18 07:26
    스탈프롬바텀같은 말은 했나요?
    길거리 출신인척은했나요?
  • ?
    Cocky_Bruce 2015.06.18 07:53
    죄송합니다
    더 말하면 병림픽될것같네요
    전 드리지 좋아하지만 그부분은 아쉬운 마음은 안바뀌고요 님도 그게 아쉬운 부분이 아니라는건 안바뀔것같아요
    커뮤니티라는게 여러사람이 모인 곳이라서 나랑 생각이 모두 다른데 제말이 첨부터 그러진않았지만 말하다보니까 설득하는거같이 보이네요.
    암튼 제가 말하고자한건 드레이크가 욕먹는 이유를 말씀드리려한것이고 님도 님생각이 있는것같네요.
    뭐 똑같은 드레이크팬인데 걍 아쉬운부분은 아쉬운대로 아쉽지않다면 아쉽지않은대로 들으면 될것같아여.
    암튼 죄송해요
    굳이 강조할 의도는 없었어요.
  • profile
    lotabithcheez 2015.07.16 14:23
    솔직히 ghetto 에서 올라온 애 아니면서 허슬허슬 느낌 내는 것도 애잔하지 않나요.. 그냥 그렇게 돈 벌어서 저런 으리으리 한 집 샀으면 그것도 하나의 능력이라고 봅니다.
  • profile
    NaBain 2015.06.17 20:50
    드레이크도 그냥 사람이그런거임 음악은 말할필요없고 크브도 그냥 사람이 그런거처럼 그니까 크브가 존나 먼지나게때랴줬음 좋겠다
  • ?
    anteeth 2015.06.17 22:00

    칸예 표정ㅅㅂ ㅋㅋㅋㅋㅋ


    근데 저기 ATM기 비슷하게 생긴건 뭐죠??


    ATM기는 아닌것같은데

  • profile
    JOSE  2015.06.17 22:24
    돈찾으러 은행가기도 귀찮고하니까 한대 갖다둔거아닐까여 ㅋㅋ
  • profile
    더큐 2015.07.06 23:23
    오 진짠가ㅋㅋㅋ
  • ?
    title: [이벤트] 2Pac (WC Month)Snone 2015.06.17 22:40
    저금통처럼 쓸거같은데
    참신하네요
  • ?
    title: [일반] 헤드폰 (1)Young lamp 2015.06.19 15:05
    우리은행 ATM 드레이크 지점
  • profile
    연남동크아왕 2015.07.23 12:00
    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연남동크아왕 2015.07.23 12:00
    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이벤트] 2Pac (WC Month)Snone 2015.06.17 22:41
    ㅅㅂ 칸예랑 엠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즈도 부르지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likeisshoman 2015.06.20 13:28
    위즈는 불렀으면 구석에 앉어서 실실 웃으면서 떨만 뻐끔 뻐끔 피워될거 같네여
  • profile
    title: Kanye West서쪽의 칸예 2015.06.17 23:05
    나도 저렇게 살고싶다
  • profile
    title: Pharrell버든 2015.06.19 01:16
    저기 지금 설마 엠버랑 칸예같이 있는건가요?
  • ?
    title: Fetty Wap켄드릭빠 2015.06.19 12:54
    혼자살기에는 너무큰데
  • profile
    baller 2015.06.19 17:55
    미친 동굴 오진다 ..
  • profile
    かっこいい 2015.06.19 19:03
    부럽다
  • ?
    스미나리 2015.06.20 10:35
    동굴 부럽네요 ㅋㅋ
  • ?
    SLP 2015.06.21 23:38
    YM식구들은 한명도 안온듯 그 루머가 맞는것인가..
  • ?
    2015.06.22 00:21
    똥양인들 열폭보소..
  • profile
    뭐먹을래? 2015.06.27 21:47
    너무넓어서 저중에 잘안드나드는방 몰래들어가서 살아도 한참후에나 들키겟다 ㅋㅋ
  • profile
    더큐 2015.07.06 2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La'ino 2015.07.14 0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realshitJose 2015.07.09 16:00
    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이벤트] Kendrick Lamar (WC Month)AtheswaggerD 2015.07.24 14:16
    진심 힙합엘이 쇼미2 이후로 눈에 띄게 병신화 된거 같아서 좀 아쉽다...힙플이 그래서 리드머 갔다가 리드머도 그래서 엘이로 온건데...갈데가 없다 이젠..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 ?
    title: [일반] 리믹스왕 (구입불가)speckyboy 2015.07.24 22:56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합보헤미안... 힘내셈
  • ?
    title: [이벤트] Kendrick Lamar (WC Month)AtheswaggerD 2015.07.31 22:33
    보헤미안이 아니고 실제 하는 짓거리들 보면 가관이잖음? 예전엔 래퍼 리스펙이었다면 지금은 걍 머니 리스펙이잖아
  • profile
    호수의네시 2015.09.01 11:39
    툰치 미나지는 왜 안왔지 ㅜ?


Title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날짜
3918 [음악] 흑인음악관련용어 & 슬랭정리 (스왑주의) 27 57 152066 title: [이벤트] Eazy-E (WC Month)Don't Fuck Me 2014.12.01
3917 [음악] 딘 요번 앨범 총정리 ( 장치 ㄷ ㄷ) 19 30 94591 봉구야봉구 2016.04.01
3916 [음악] 에미넴의 170가지 일화 47 46 86706 title: [일반] Boombap187 2013.10.12
3915 [음악] [스압] 해외 믹스테잎/무료 앨범 총정리 (Ver. 1.534, 2017.11.03) 34 file 55 76554 title: Big PunPhife Dawg 2016.03.22
3914 [인증/후기] 외국애들에게 국힙 들려준 후기 (약간 깁니다) 119 51 76506 Meek Milly The DreamChaser 2015.01.11
3913 [음악] 최근 몇 달간 핫했던 래퍼들을 알아보자 .txt 16 file 10 75036 title: Travis ScottCloudGANG 2016.10.22
3912 [음악] [모음] 국내 'Control' 관련곡 모음 25 12 7090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3.08.24
3911 [기타] 저만의 녹음부스를 만들었습니다...ㅎㅎ 한번 읽어주세요!! 125 file 98 61153 title: Kendrick Lamar - DAMN.잔나비 2015.03.25
3910 [리뷰] 2016 올해 괜찮았던 앨범 Part 1 23 file 32 51395 TomBoy 2016.11.28
3909 [리뷰] 2016 올해 괜찮았던 앨범 Part 2 25 file 29 46223 TomBoy 2016.11.30
3908 [음악] 드레이크 성대모사 28 15 45380 VA 2016.06.19
3907 [기타] 상황정리 ! 14 file 14 41165 creatist 2013.08.24
3906 [음악] ABOUT ASAP ROCKY 80 file 76 38546 title: A$AP RockyASAPFOREVER 2015.07.31
3905 [그림/아트웍] 팀버랜드 우탱클랜 커스텀 (Timberland WuTangClan Custom) 24 file 11 34819 크림 2016.06.01
3904 [그림/아트웍] 안닮았음 말고 시리즈1(저스트 뮤직편) 51 file 35 34633 title: Tyler, the Creator얼굴 붉히지 말자구요 2016.05.27
3903 [가사] 외힙 입문자들을 위한 통계자료 (4) 28 file 43 33400 King Kunta 2015.10.09
3902 [음악] Complex선정 아직까지 클래식이 없는 11명의 MC들 27 file 7 31983 King Kunta 2016.10.16
3901 [음악] 개인적인 에미넴 명곡 Top 10 44 20 31783 title: Mac MillerDi-Recovery 2016.03.14
3900 [음악] [정보] 오드퓨쳐 멤버들 소개 (All About Odd Future) 48 file 46 30912 FRESHMAN 2013.12.01
» [음악] 어제 드레이크 집에서 열린 파티.jpg 108 file 16 30271 심할 2015.06.17
3898 [음악] 저스틴 비버 & 아리아나 그란데 72 file 15 29458 갓냥이 2015.04.09
3897 [가사] 장안의 화제곡 Let It Go를 힙합엘이에서 해석한다면....... 84 94 28823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 2014.01.30
3896 [음악] (스압, 데이터) 2016년 놓치기 너무나도 아까운 수작 앨범들.txt 52 file 29 28621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 2016.12.15
3895 [음악] 발렌타인데이 최고의 섹스송 14곡 10 file 8 28521 3kings 2013.02.16
3894 [패션] 래퍼들의 패션 2 70 file 64 27998 title: [일반] 십대애송도끼쌈디 2015.05.2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7 Next ›
/ 15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