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이번 쇼미가 요즘 한국힙합의 현실을 보여주는거같음

PizzaKilla2019.08.25 00:18조회 수 769추천수 1댓글 1

실력은 개판인데 겉멋만 잔뜩든 참가자들..

 

온라인서 빨리다가 실전무대에 실력 뽀록난 거품루키들..

 

빈지노 도끼 더큐 제이팍 이센스 등에 이어 한국힙합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로 불리던이들(현 쇼미심사위원)들의 현실..

 

쇼미로 인해 힙합이 대중화되었다지만 쓸만한 루키 한두명

 

찾기도 힘들어진게 지금 한국힙합 현실임..

 

그나마 괜찮았던 안병웅같은 친구들은 x같은 인맥질에 나가리되고..

 

안병웅 떨구면서 비와이가 스펙트럼 운운하는것도 얼척없었음..

 

본인도 맨날 똑같은 약장수같은 랩에 주님 어쩌고 하면서 남의 스펙트럼을 운운하다니..

 

암튼 레알 위에 언급한 사람들과 그외 씬을 이끌어가는 몇몇 아티스트들 은퇴하면 

 

레알 한국힙합 개판날꺼같음ㅋㅋ 뭔가 명맥이 끊겨가는 느낌.

 

진짜는 없어지고 가짜만 양산되는 느낌임.

 

어제 방송 팀배틀에서 지들끼리만 신나 날뛰는거보고

 

진짜 힙합 혐오하는 사람들이 얘기하는 힙찔이라는게 저런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음.

 

그나마 한국에서 힙합다루는 대표프로라 계속 봤는데 이건 정말 아니다싶음.

신고
댓글 1
  • 8.26 08:54

    키야 지가 좋아하는 래퍼 탈락했다고

    비와이 실력을 까네 난 비와이가 까인다는 가사종류 들을때마다

    비와이를 까는 사람이 있다고?? 라는 생각을 했는데

     

    진짜로 있구나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힙합엘이(HIPHOPLE)에서 함께 일할 직원을 모집합니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2020.09.15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20.9.1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20.09.11
공지 [공지] 인디펜던트 뮤지션 홍보 패키지 안내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20.08.05
공지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3.16
6573 0 곱하기 100 은 0이야 이 빡대가리야!!! 쇼미충힙찔이 2019.09.07
6572 근데 진짜 지난화 보고 정털리신 분들이 많은지2 title: 21 SavageThe Idea of Justice 2019.09.07
6571 윤비 vs 영비 현피 하면 누가 이기나요??13 랩퍼박지성 2019.09.07
6570 얘 저만 별로인가요?2 타이틀리스트 2019.09.07
6569 이번 디스 영상 중에 제일 좋았던건1 title: Tyler, The Creator (IGOR)LongLivetheIdols. 2019.09.07
6568 왠지 윤비는 학교다닐때도 영비같은 양아치들이 못건드리는 캐릭터였을거 같음9 마일드beats 2019.09.07
6567 ㅋㅋㅋ 아니디스배틀에서 내용빼고라는게 말이되나1 로디어 2019.09.07
6566 현재까지 쇼미8의 승자는 유자.1 랩은랩이미 2019.09.07
6565 윤비 몸 살인무기 ㄷㄷㄷ 구지마지막 2019.09.07
6564 윤훼이랑 윤비 둘다 잘한지 모르겠는데9 title: J. Cole (2)조던꺾신 2019.09.07
6563 칠린호미 vinsentraw 2019.09.07
6562 타치가 무슨 고랩을 뛰어넘는 애나더 레벨이 있는건가요3 title: Bob Marleygrboy1 2019.09.07
6561 오늘부터 윤비4 자축인묘진샤오미 2019.09.07
6560 우디 쇼미6급 디스기대했는데2 title: 오왼 오바도즈명반추천좀요 2019.09.07
6559 우디고 싸인히어4 kmgpractice 2019.09.07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