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XXXTENTACION - infinity (888) (Ft. Joey Bada$$)

title: [일반] 헤드폰 (1)302경비연대2018.07.09 16:14조회 수 5066추천수 11댓글 11


[Intro: Joey Bada$$ & XXXTENTACION]

—ggas will be like "Yo, these niggas is wildin' right now

니들은 이러겠지 '야, 이새끼들 지금 장난 아닌데


Like, these niggas is really wildin'", you know what I'm sayin'?

그니까, 진짜 개쩐다니까', 무슨 말인지 알자너


Like, we ain't playin' with y'all niggas, man, ya heard?

그니까, 우린 니들하곤 상종 안 하지, 알겠지?


Sometimes you just gotta catch chlamydia on these niggas, G-shit

넌 가끔 이새끼들한테 있는 클라미디아 좀 잡을 필요가 있어, 갱스타씯


You know what I'm sayin'? Gonorrhea, all that shit

유노왓암쎙~ 임질 같은 씹것


All of that shit

좆같은 것들


I catch all diseases in the world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질병을 잡을거야


So the world don't have no more diseases, you feel me?

그래서 이 세상이 더 이상 아프지 않게 할거야, ㅇㅋ?

(위에 있는 균이나 질병은 다 성병 관련된거임

니네들, 핫바지 랩퍼들 = diseases)


G-shit


Yeah, yeah



[Producer Tag]

P. Soul on the track


asfkjkl3q.jpg

(프로듀서 P. Soul이 만든 비트

자기 유튜브에 joey badass type beat라는 제목으로 업로드했던 비트이기도 함)



[Verse 1: Joey Bada$$]

I'm as real as they come, they feel it, get numb

난 진짜야, 니들도 느낄 수 있지, 무감각해지는 것을


You think you got a little buzz, so now you can't get stung?

넌 꿀 좀 빨았다고 생각하지, 그래서 넌 지금 침을 쏠 수 있어?

(buzz, stung을 이용한 드립)


I keep a razor blade tucked on me, under my tongue

난 면도날을 지니고 다녀, 혓바닥 바로 아래에

(그 정도로 날카롭다!)


Don't let me have to tell these niggas about the city I'm from

부탁인데 얘들한테 내가 어느 도시에서 왔는지 말하게 만들지 마


It's Brooklyn, be the home of the hardest ever (yeah)

그래 Brooklyn, 빡센 이들의 고향이지

(비기, 제이지, 나스, AZ, O.C., 모스 데프, Gza, 탈립 콸리 등등..)


Where them niggas don't aim, they just palm Berettas (bang)

조준을 안 하는 이들이 있는 곳, 그냥 손에 베테타를 쥐어 (탕)


And bomb whatever, say we don't move calmly, never (no)

그리고 빵 터트려, 우린 절대, 조용히 움직이지 않거든 (ㄴ)


This for my niggas trapped in cells like salmonella

이 곡은 살모넬라균처럼 감옥에 갇힌 이들을 위한 곡


Look, I could do this shit with no effort

봐, 난 노오력 없이도 랩을 할 수 있어


No pressure, no gimmick shit, no radio records

압박 없이, 컨셉 없이, 라디오 없이도


Just textbook rhyme style with the raw texture

날것의 질감을 가진 공책에 적은 가사처럼 뱉어내


Punchlines, right hooks, now that's a trifecta

펀치라인, 오른쪽 훅, 그게 바로 3연승


No more free lectures, I'm taxin' these niggas extra

더 이상 무료 강의는 없어, 난 니들에게 세금을 걷지


This the Pro of all Eras, he's back in your sector

모든 시대의 프로, 그가 니 구역에 돌아왔어

n1401.jpg


So, might be best to protect your neck

그러니, 너의 목을 잘 간수하라고


Or profess your debt to the god, he might bless ya

아니면 신에게 너의 빚을 자랑해, 뭐 축복해주려나



[Verse 2: XXXTENTACION]

Murder these flows like I murder these hoe ass niggas

이 씹썅년들을 죽이듯이 이 플로우를 죽여버려


Where the fuck is your energy, bro?

니 에너지는 어디 갔어 시발아


Make your nigga deepthroat a Desert Eagle

너의 목 깊숙히 데저트 이글을 넣어줄게

(deepthroat - 크고 아름다운 것을 그녀의 목 깊숙히 넣는 행위를 말함)


If he try me like a hoe, pussy boy, that's on my soul

그가 내게 개년처럼 깝친다면, 내 영혼을 걸고


Make my flow shapeshift, cold expression like a facelift

내 플로우를 뒤집어 엎고, 주름 제거처럼 차가운 표정을 해줄게

(피부 리프팅한다, 실로 당긴다 뭐 이런 소리 많이 하는데 그게 얼굴 주름 제거 성형술, face life를 말함

이 수술을 받으면 얼굴이 팽팽해져서 잘 웃을 수가 없음

그래서 cold expression을 지을 수 밖에 없음)


At the publix with like eight grips if you talkin' all that ape shit

너가 헛소리를 하면 이마트에서 8천만원 어떻게 쓰는지 보여줄게


WEg.png

(Publix - 플로리다에 있는 마트)


I'm not talkin' YMBAPE shit, but I'm bangin' on my chest, bitch

YMBAPE 얘기하는게 아냐, 하지만 난 가슴을 두드리지 이년아


(YMBAPE라고 슈프림을 싫어하는 인터넷 관종이 있음
영상에서 보다시피 슈프림 입은 사람 막 괴롭히고 그러는 관종임)

Ayy, ayy, ayy, ayy


Travelin' through the infinity, uh

난 무한대를 통해 여행중


You not that nigga, pretend to be, uh

넌 진짜가 아니야, 진짜인 척 하는거지


All that bullshit do not get to me, uh

그딴 개소리 따윈 들리지도 않지


I am a spirit, an entity, uh

내가 바로 정신이자 독립체


You just wan suck up my energy, uh

넌 그저 내 에너지를 빨아먹고 싶어하지


I am the realest since Kennedy, uh

난 케네디 이후의 진짜배기


You pussy ass niggas fuckin' suck, you sound the same

너 이 씹개좆만한 애미 뒤진년들아, 다 똑같은 랩하는 새끼들


I spit the pain, that's why these young niggas feel the same

난 고통을 뱉어내, 그게 바로 젊은이들이 날 좋아하는 이유지


They know I bang, I'll pull a fuckin' pistol out the Range and act insane

나 잘 나가는거 저들도 알아, 랜지로버 타고 총 꺼내서 미친 짓을 해야겠어



[Chorus: XXXTENTACION & Joey Bada$$] x

I spent years at the crib,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난 집에서 몇 년을 보냈는지 몰라, 더 이상 고통이 느껴지지 않아

(재판 때문에 가택 연금을 몇 개월 정도 했을거임)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더 이상 고통이 느껴지지 않아


I gotta get it how I live,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난 내가 사는대로 얻어갈거야, 더 이상 고통이 느껴지지 않아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더 이상 고통이 느껴지지 않아


I spent years at the crib,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gotta get it how I live,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don't feel the pain no


I spent years at the crib,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gotta get it how I live,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spent years at the crib,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I gotta get it how I live, so I don't feel the pain no more (yeah)


I don't feel the pain (ay) no more (ay)

신고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업로드 예정 전곡 해석 리스트입니다 (ver.1110-1115)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11.10
공지 [공지] 가사해석(트랙)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2018.6)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25
14544 Wonder Woman - Kacey Musgraves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43 Velvet Elvis - Kacey Musgraves1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42 Happy & Sad - Kacey Musgraves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41 Space Cowboy - Kacey Musgraves1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40 Love Is a Wild Thing - Kacey Musgraves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39 Mother - Kacey Musgraves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38 Oh, What a World - Kacey Musgraves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37 Butterflies - Kacey Musgraves1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36 Lonely Weekend - Kacey Musgraves1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35 Slow Burn - Kacey Musgraves4 title: [로고] Odd Future창문 2019.02.11
14534 Joyner Lucas & Chris Brown - Just Let Go3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1
14533 Kehlani (Feat. Ty Dolla $ign) - Nights Like This1 title: [회원구입불가]RSS 2019.02.11
14532 Trey Songz (Feat. Chris Brown) - Chi Chi1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1
14531 Ariana Grande - Break up With Your Girlfriend, I'm Bored. title: [회원구입불가]Shawna 2019.02.11
14530 ANARCHY (Feat. MIYACHI) - Run It Up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 2019.02.10
14529 Puff Daddy (Feat. India & Melissa Feliciano) - Senorita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0
14528 Puff Daddy (Feat. Foxy Brown & Simone Hines) - Friends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0
14527 Puff Daddy (Feat. The LOX) - I Got The Power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0
14526 Puff Daddy - Pain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0
14525 Puff Daddy (Feat. JAY-Z, Kelly Price & The Notorious B.I.G.) - Young G's2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9.02.10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