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일반
2018.02.16 00:27

육지담 결국,,,

조회 수 3337 추천 수 0 댓글 4

4AC7BF8E-C0C3-4441-9B75-6538B2EBC758.png

...
댓글 4
  • profile
    아잉 2018.02.16 00:42
    느그랜드 이건 잘했네
  • ?
    joey bad 33 2018.02.16 11:07
    육지담 저번에 장례식장 온거 찍어서 "또 육개장 먹으러 왔네" 이지랄했을때 얘는 철이 없는게 아니라 걍 싸까지가 없단걸 느낌
  • ?
    여름 2018.02.16 17:21
    육지담은 연예인 하려고 랩하는 사람인 것 같아, 평소엔 관심도 안줌
  • profile
    김비필 2018.02.17 13:04
    ㅋㅋ 대체 연예인을 엘이에 왜 올린거죠? ㅋㅋ
    얼른 글 내리시죠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전곡 해석' 게시판 신설 및 관련 안내 new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25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2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24
공지 [공지] 힙합엘이 리뉴얼 관련 사항 19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0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3.16
화제의 글 리뷰 [Review] 인디고뮤직 (Indigo Music) - IM 13 updatefile title: Mos Def우리M 2018.06.25
화제의 글 리뷰 추천 26 new 기므리 2018.06.25
화제의 글 음악 저스디스 진짜 몸 사려야할듯 14 updatefile Basicidea 2018.06.24
87902 음악 리액션 하나로 국힙인맥 쓸어담기 file D.C워싱턴 2018.06.24
87901 음악 생각해보면 박재범 미국 진출도 2 Simon Dominicoo 2018.06.24
87900 일반 쌈디.나혼자산다 나온거 진짜 웃기네 ㅋㅋ 1 title: [로고] Odd Futurettenill 2018.06.24
87899 일반 아직도 저스디스 1집 비싸게 거래되나요?? 7 title: [로고] TDEABoX 2018.06.24
87898 리뷰 [영상] 일했다 정기석! 사이먼도미닉의 정규앨범 리뷰해보았습니다. simlify 2018.06.24
87897 일반 원 배우로 갈아탄거 신의한수네 3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검은패드 2018.06.24
87896 그림/아트웍 작업했던 앨범 아트워크들 및 핸드메이드 핸드폰케이스 구경하고 가세요! 2 file Quacy 2018.06.24
87895 일반 키셒 let us prey는 꼭 수록되어있을듯 우리엄마아빠를위해 2018.06.24
87894 일반 요즘 쌈디가 언급많이 되서 오랜만에 맘편히 무대영상을 봤는데요 4 file 킹짱갓지노 2018.06.24
87893 일반 그래도 대중들은 아직 쌈디를 잊지않은것 같네요 3 킹짱갓지노 2018.06.24
87892 음악 아니 그래서 랭귀지는 언제나온다고요???? 2 title: Beyonce슬기 2018.06.24
87891 음악 [BIAS Player] 메킷레인(MKIT RAIN) - 공공의 적 (Public Enemy) 편 영상 공개 title: Eminem그린그린그림 2018.06.24
87890 음악 딘 앨범 언제나오나요?? 2 맨소래담 2018.06.24
87889 일반 88rising피셜? 키쓰에잎 8월 ep드랍 5 file MorninGlory 2018.06.24
87888 일반 참스승 도끼-선생 17 file title: Odeenobodylike 2018.06.24
87887 음악 요즘엔 들을만한 노래가 없어 2 난너랑있는게제일좋아 2018.06.24
87886 음악 재키와이(jvcki wai) 신곡 volcano (Feat. lil kawaii) (prod. @sadbalmain & eera) 스트리밍 공개 title: Eminem그린그린그림 2018.06.24
87885 음악 -팔이를 뭐 이렇게 쉽게 쓰나요? 7 무례한사람 2018.06.24
87884 일반 오늘 드디어 인디고 컴필 나오는군요 ㅎㅎ chillchill2 2018.06.24
87883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2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24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4402 Next ›
/ 440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