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537 추천 수 0 댓글 2


어딘지 숨어버린 설렘이

무뎌진 감정들이

돌이켜보니 또

착각이네 (또 이래)


과분하게 느껴진

너의 표현들이

이젠 그리워지려고만 해


너의 손을 잡고 눈 맞추면

눈 녹듯이 사라지던

내가 과연 널 내가 과연 너를

지울 수 있을까 (있을까)


난 그럴 자신 없는데


너의 말 

가볍게 생각하며

스쳐 지나가던 나

한 번이라도

잠깐 자리에 서서

되짚어볼걸


너의 말

그 한마디 마디마저도 난 널

외면하고 난 또 상처를 주고

아무렇지 않은 듯 착각을 해요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나 같은 놈

너 같은 여자는 못 찾아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나 같은 놈

널 가진 건 과분했었나 봐


시간은 몸을 내던져도 날 무참히 밟고 가

이제 보기 좋게 무너지면 끝인 건가

정리할수록 오히려 속이 더 답답해져서

내뿜는 한숨에 네 이름이 들려와

서둘러 눈물 흘려도 이별이 너무 느려

내가 없는 네 행복을 바라는 게 많이 슬퍼

텅 빈 안부를 들추며 의미를 찾지만

기회가 나를 앞질러 간 뒤야


널 꽉 끌어안고 속삭이던

시간들이 떠오를 때 

내가 과연 널 내가 과연 너를

지울 수 있을까 (있을까)


난 그럴 자신 없는데


너의 말

가볍게 생각하며

스쳐 지나가던 나

한 번이라도

잠깐 자리에 서서

되짚어볼걸


너의 말

그 한마디 마디마저도

난 널 외면하고

난 또 상처를 주고

아무렇지 않은 듯

착각을 해요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나 같은 놈

너 같은 여자는 못 찾아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eh oh oh

떠나지마요


나 같은 놈

널 가진 건 과분했었나 봐


Whatever you want, I can handle it

그대를 사랑하는 내 맘 전하면

거의 미칠 것 같아서 더 미칠 것 같죠


아름답던

과거의 우릴 기억하기엔

지금의 내가 힘이 들어요

그때 우릴 반복하진 않을 테니


떠나지마요


------------------------------


지코가 있는 그룹 블락비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뮤비입니다.

댓글 2
  • profile
    title: Beyonce슬기 2018.01.08 20:00
    지코 피오 짱좋네여
  • ?
    CHrisdean 2018.01.08 20:19
    블락비 몇년 후에 땜에 기대 엄청 했는데 당황스러울 정도로 별로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1.1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1.15
[아이콘] Post Malone 아이콘 출시 3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1.0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리뷰 <2018 연말결산> 2018년을 관통한 올해의 가사 10 18 update title: Kendrick Lamar - DAMN.coloringCYAN 01.16
화제의 글 일반 랩네임 추천받습니다.. 42 new 짱먹어 01.17
화제의 글 음악 비음을 효과적으로 쓰는 래퍼 15 update Jas_mine 01.16
97907 음악 2018 저평가 받거나 조명 받지 못한 국내 힙합 앨범 5장 8 에곤쉴레 12.11
97906 일반 산이 기레기 죨래 좋네 ㅎㅎ 2 이겨이리 12.11
97905 일반 지영이 어머니는 사실 복선이었던거임 ㄷㄷ 7 file 맨소래담 12.11
97904 음악 빛산 저스트뮤직 가즈아~~~~~~~~~~ 717LN 12.11
97903 일반 준내빡쎄고 씡나는 요즘노래 추천좀 2 킹갓엠퍼러 12.11
97902 음악 와 산이 기레기레기 랩스킬 ㅈ댄다 ㄷㄷㄷ 717LN 12.11
97901 일반 사람일은 참 모르겠네요 5 title: [일반] 별 (2)매슌하 12.11
97900 음악 형돈이와 머준이 신곡 8 Quink 12.11
97899 일반 아 멜론이제 이용하려고하는데 10 title: Post MaloneUltimate 12.11
97898 음악 산이 노래 멜론 차트인도 못했네요 8 Lyricus 12.11
97897 음악 산이 갈수록 곡 퀄리티가 올라가네요. 5 김치힙합 12.11
97896 일반 Omen 가사 중 이해 안되는거... 6 title: PharrellDEAN TRBL 12.11
97895 일반 내가 젤많이듣는 래퍼가 텐타숑 젓딧인데.. 6 오캐이션 12.11
97894 음악 산이 기레기레기 중독성 미치네요 1 케빈갓 12.11
97893 음악 원슈타인도 매드클라운과 함께 하나 보네요. 5 file title: 뱃사공아티스트 12.11
97892 일반 마보이2 했던 일렉트로보이즈 ? 이사람들 요즘 뭐하나요 4 Blossomm 12.11
97891 음악 사람일은 진짜 모르겠네요 11 title: 21 Savage골든프리저 12.11
97890 일반 그간 냈던 최근 산이 노래중에 제일 좋네요 7 notorious kid 12.11
97889 음악 저스디스는 이번 곡을 통해서 소기의 목적 이뤘네요 1 멜랑 12.11
97888 음악 San E - 기레기레기 45 12.1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 5019 Next ›
/ 501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