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949 추천 수 1 댓글 4

https://youtu.be/5ghLQeONioc


생각보다 우리나라 외국인들 프리스타일 잘받아주고 잘하는듯??

댓글 4
  • ?
    title: TinasheABoX 2018.08.08 13:09
    저도 가끔씩 구경가요 ㅋㅋ 재밌더라고요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LCMPark 2018.08.08 13:19
    오오
  • profile
    엘 체 2018.08.08 13:40
    요새라니 무슨 말이신지 ㅋㅋ 울 나라 홍대씬 프리스타일 한지가 10년이 훨 넘었는데 에디비 분들 들으면 극빡치실 소리를 하고 계시네욬ㅋㅋㅋ
  • ?
    BitterCandy 2018.08.08 13:56
    adv보다 길바닥스럽긴 하네욬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10.9)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0.09
공지 [공지] '쇼미더머니 게시판' 재오픈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9.05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엘이 모바일로 사진 올리기 2 updatefile BZNnKZN 10.19
화제의 글 일반 김심야의 가사를 보면 슬픕니다. 32 update title: Tyler, the Creator눈팅만하다댓글달려고가입 10.19
화제의 글 음악 던밀스 훈련소 근황 18 new ssick2 10.19
89486 일반 요조가 빈지노 후려깠네요? ㅋㅋ 71 file title: 2Pac - All Eyez on MeEpicuros 08.08
» 일반 요새 국내서도 외국처럼 길거리 프리스타일 하네요 4 카레왕 08.08
89484 음악 [AUDIO] 키드킹(Kidd King) - 我和你不一样 (wo he ni bu yi yang) (Prod. 스케리피) 2 file title: Snoop Dogg태풍 08.08
89483 음악 슈퍼비 신한은행이랑 포스트말론 92explorer 6 title: Kendrick Lamar - DAMN.soelzmik 08.08
89482 음악 안녕하세요 곡 좀 알려주세요 반코 08.08
89481 음악 4 the youth 포더유스 티켓 양도해주실 분 계신가용 ㅠㅠ 2 장덕배 08.08
89480 일반 그린클럽은 다시 못보려나? 9 riquel 08.08
89479 일반 마일드비츠 이번 앨범 리드머 리뷰떴네요 5 title: [로고] Wu-Tang Clan부적절한닉네임 08.08
89478 일반 JJk 랩레슨 해보려고 하는데 7 title: Schoolboy Q루룰루 08.08
89477 음악 오늘 전체곡 셔플 첫곡다듀 타이틀곡(feat.vj) 나왔는데 4 빠쓰께뽈다이어리 08.08
89476 일반 키드밀리 래퍼 하기 전에는 5 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theBlaZe 08.07
89475 음악 [다큐피셜]신보 작업 중인 YDG 8 Mohjahy 08.07
89474 일반 디젤 쿤디판다 앨범나오네용 4 file title: Don Mills힙찔이벗지노팬 08.07
89473 일반 하루에 한번씩 검색하는 그 이름 2 title: Nasnastic 08.07
89472 음악 다들 VMC 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면 뭘 원하세요? 20 파스칼 08.07
89471 일반 노창아 돌아와아아아아아 1 파킨맨 08.07
89470 음악 개리 랩은 여전하네요. 3 유라도랩퍼다 08.07
89469 그림/아트웍 앨범 커버 작업합니다. 2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sanggoking 08.07
89468 일반 DF Interview 인디고뮤직 Indigo Music / 인터뷰 진행 기리보이가 하니깐 스윙스 또 혼남ㅠㅠ 12 title: Snoop Dogg태풍 08.07
89467 음악 New Era x MIC SWG [BPM] - EP02.Basick (베이식) Acappella 3 title: Snoop Dogg태풍 08.07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 4695 Next ›
/ 469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