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목 그대로 하이어하고 앰비션 뮤직이 합작 컴필을 내면 어떨거 같으신가요? 마침 앰비션도 해쉬, 창모, 김효은 3명이고 하이어에도 랩퍼 포지션이 식케이 우디 고차일드, pH-1이 있으니까 밸런스도 맞는거 같고 말이죠. 게다가 하이어에 그루비룸, 차차, 우기, 떨스데이가 죽여주는 비트는 당근빠따로 찍어내 줄테고 창모도 프로듀싱에는 도가 텄으니....하이어와 어느 정도 연이 있는 yellowsmob의 보이콜드, 방달도 비트를 찍고, 해쉬 스완하고 같은 크루인 shupie도 작년 해쉬스완의 EP에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니 자체적으로 비트를 조달할 수 있을거 같네요. 총괄 프로듀싱은 창모, 그루비룸이 전담을 하는게 제일 모양새가 나올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창모, 식케이, 우디 고차일드가 오토튠 빠방하게 건 dope한 trap에서, 해쉬스완하고 pH-1이 The Island Kid의 Donut이나 Shangri-La의 Daily look처럼 가볍고 chill한 느낌의 트랙(두 곡의 장르를 정확히 몰라서 ㅎㅎ)에서 호흡을 맞추면 죽여줄거 같아요. 아니면 pH-1의 Sous Chef 시절을 돌아보듯이 김효은과 창모하고 같이 붐뱁 한곡을 넣을 수도 있겠네요. 여러 장르를 집어넣다 보면 앨범 전체적인 사운드 통일성이 중구난방해질 수도 있겠지만 제대로 프로듀싱만 한다면 엄청난게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 상상만 해도 행복한 조합 ㅋㅋㅋㅋ 컴필 앨범 제목은 Ambition gettin' H1gher로 하는걸로...?

댓글 9
  • ?
    title: 뱃사공유시진 2018.02.14 00:41
    재밌을 거 같네요
  • profile
    title: [로고] Wu-Tang Clan부적절한 닉네임 2018.02.14 00:49
    두 레이블이 교류가 있나요?
    전 엠비션이 컴필냈으면. 빈지노 전역해서 일리네어x엠비션..
  • ?
    title: Action Bronsonbeeeeeen 2018.02.14 00:51
    개좋을것같음 엠비션 앤 비젼도 되게 좋았어서
  • profile
    장르편식노놉 2018.02.14 01:02

    두 레이블 간 교류는 없지만 각 레이블의 사장인 도끼와 박재범이 친분이 많으니 한번 앰비션과 하이어가 같이 작업해 보면 어떨까 생각해 본 겁니다. 물론 실현 가능성은 상당히 적겠지만요 ㅠㅠ

  • profile
    장르편식노놉 2018.02.14 01:03
    저도 앰비션 컴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 profile
    카레짜장참치 2018.02.14 01:20
    작업물 나오는걸로 봐서는 앰비션X굿라이프크루 쪽이 더 현실성있을듯 물론 하이어앰비션조합 나오면 좋구요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아라라기 코요코요 2018.02.14 01:26
    이 글을 보고서라도 꼭 한번 생각해봤으면 좋겠네요
  • ?
    Dawnn 2018.02.14 02:01
    괜찮네요. 레이블 내 컴필은 흔하지만, 레이블끼리의 합작컴필도 나오면 또 그만의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LCMPark 2018.02.14 03:06
    가능성이 아예없진 않아서 상상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8.12.8)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2.08
[공지] 힙합엘이 포인트 상향 조정 안내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2.06
[아이콘] 메킷레인 아이콘 세트 출시 14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1.10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링크) 한국 힙합 작가주의의 최전선 – XXX 인터뷰 18 update title: Action Bronson양싸 12.12
화제의 글 일반 레디는 코홀트 나온거 개 잘한거같음 29 update title: MF DOOMnobodylike 12.13
화제의 글 일반 Maze Garden 들으면서 느낀 점 12 new daytona 12.13
98364 힝힝ㅠㅅㅠ 너무 외로워~ㅠㅠ 22 린치핀갱스터 10.20
98363 일반 힝 휴대폰결제가안되서 아침에입금하러가야댐 file title: Travie McCoykidkad 09.01
98362 힛치하이커형...? 이거 뭐에요...? 12 title: [로고] Run-D.M.C.Primetime 09.13
98361 힙힙x 원걸 밴드레코딩 자기가 안했다고 실토했네요 10 ticalman 08.04
98360 일반 힙합헤커톤가시는분있나요? 2 title: Don Mills골드맨 09.12
98359 힙합할배 지누션의 명곡들 5 컵인 01.09
98358 일반 힙합할때 발성하는법.AVI 7 title: [일반] 아링낑낑 (1)뉴웹 12.27
98357 힙합할때 랩톤 5 효자 07.19
98356 일반 힙합한다는 양반이 고소는 뭐저리 잘하는겨 5 file title: 뱃사공천주교인 03.14
98355 일반 힙합한다고 나오는 요즘 젊은놈들 꼬라지 하곤 21 에티카 11.29
98354 일반 힙합하시는 분들 여친분 왜 다 이쁜거죠 ㅠㅠㅠㅠ 15 title: Kanye WestBossK 11.07
98353 일반 힙합하는사람들 실제로보면 2 안구폭파기 05.31
98352 힙합하는 애들 교육 더 받아야됨 ㄹㅇ 1 D&D 11.13
98351 음악 힙합하는 산이의 좋은 예와 나쁜 예 43 title: DrakeDNM302 08.25
98350 음악 힙합하는 사람은 화장하고 스키니입고 꾸미면 안됩니까? ㅋㅋ 20 title: [일반] 별 (1)snorlax 03.19
98349 힙합하는 사람들중에 무도나가서 박살안날 뮤지션은 누가 있나요? 31 ticalman 07.30
98348 힙합하는 사람들이 언행일치가 잘 안된다는건,, 11 title: JAY ZA델피 12.25
98347 힙합하는 사람들은 왜 다 피부가 좋아요? 9 오빗 10.03
98346 일반 힙합플레이야에서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받을수있을까요 골메달 01.04
98345 힙합플레이야에 일베충 유입극혐 8 MC거지 09.1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919 Next ›
/ 491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