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까 논쟁이 된 덤파운데드 트윗짤 작성잔데여 댓글을 보니까 상상치도 못한 덤파 흑인(이나 미국) 후빨러 썰이 있더라구요
그렇게 덤파를 오해하거나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저도 덤파를 잘 아는건 아니지만) 다큐멘터리 영화 하나 추천 해 드릴게여
넷플릭스이서 런칭하고 있는(한국 넷플릭스 포함!!) 배드랩이란 영화인데요 감독 주연 연출 덤파구요 한국계미국인 래퍼들의 삶(70%는 덤파얘기)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환데 이거보면 덤파에대한 생각이 많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중간에 찌찌파티형도 나오고 진짜 재밌어요 추천드려요 ㅎㅎ
Comment '4'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4 00:18
    대체 젖잔치 형은 안 나오는 곳이 어디죠?
    넘나 부지런한것..
  • ?
    vulcano 2017.09.14 00:19
    ㅋㅋㅋㅋㅋ 10초 정도 나오는데 디게 웃겨요 약간 악마의 편집인거같기도 해요
  • profile
    title: JAY ZA델피 2017.09.14 10:57
    덤파운데드가 엘이게시판에서 욕을 먹었다면
    그건...님 탓인거같아요..ㅜㅜ
  • ?
    vulcano 2017.09.14 12:07
    저도 댓굴보고 ,어 왜이런 반응이지 버버버버 ㅇㅡㅇ;;" 이랬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11.15) 3 1339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11.11) 0 109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랩배틀대회 SRS 2017 개최 및 참여방법 안내 1 5593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2 7630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일반 Debi - Owen 디스곡 Ovadozed (Prod. Bayside Pablo) 발표 31 update 21 7276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도봉구게토
화제의 글 음악 스윙스 걍 랩만 잘함 24 update 21 3852 slowhustle
화제의 글 음악 스윙스의 통합짱 발언은 철없는 생각인가? 31 10 2649 알아듣니너가
77794 힝힝ㅠㅅㅠ 너무 외로워~ㅠㅠ 22 23 2785 린치핀갱스터
77793 일반 힝 휴대폰결제가안되서 아침에입금하러가야댐 0 566 title: Travie McCoykidkad
77792 힛치하이커형...? 이거 뭐에요...? 13 1 2775 title: [로고] Run-D.M.C.Primetime
77791 힙힙x 원걸 밴드레코딩 자기가 안했다고 실토했네요 10 0 4943 ticalman
77790 일반 힙합헤커톤가시는분있나요? 2 1 433 title: Don Mills골드맨
77789 힙합할배 지누션의 명곡들 5 2 2907 컵인
77788 일반 힙합할때 발성하는법.AVI 7 0 1485 title: [일반] 아링낑낑 (1)뉴웹
77787 힙합할때 랩톤 5 0 3307 효자
77786 일반 힙합한다는 양반이 고소는 뭐저리 잘하는겨 5 0 3777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천주교인
77785 일반 힙합하시는 분들 여친분 왜 다 이쁜거죠 ㅠㅠㅠㅠ 15 0 1599 title: A$AP RockyBossK
77784 힙합하는 애들 교육 더 받아야됨 ㄹㅇ 1 0 1110 D&D
77783 음악 힙합하는 산이의 좋은 예와 나쁜 예 43 2 2139 title: DrakeDNM302
77782 음악 힙합하는 사람은 화장하고 스키니입고 꾸미면 안됩니까? ㅋㅋ 20 1 5621 title: [일반] 별 (1)snorlax
77781 힙합하는 사람들중에 무도나가서 박살안날 뮤지션은 누가 있나요? 31 0 5999 ticalman
77780 힙합하는 사람들이 언행일치가 잘 안된다는건,, 11 10 3551 title: JAY ZA델피
77779 힙합하는 사람들은 왜 다 피부가 좋아요? 10 0 4278 오빗
77778 일반 힙합플레이야에서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받을수있을까요 0 290 골메달
77777 힙합플레이야에 일베충 유입극혐 8 0 2489 MC거지
77776 힙합플레이야는 완전히 죽었네요 12 2 7417 BBWG
77775 인증/후기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후기. 53 15 12291 title: [이벤트] 2Pac (WC Month)공식간지남
77774 인증/후기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후기 및 직캠 (뒷북주의) 5 2 1630 title: Don MillsChickenHead
77773 음악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딘 D live 7 0 2429 야옹팀
77772 일반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갑니다... 2 0 1459 야옹팀
77771 일반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7 1차 라인업.jpg 16 2 2577 title: Snoop Dogg태풍
77770 음악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12 0 590 lameboy
77769 힙합플레이야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할 아티스트를 원합니다. 3 3 3302 whgksdhr
77768 음악 힙합플레이야 컴필 3 0 1324 MorninGlory
77767 일반 힙합플레이야 저만 안들어가지나요? 14 0 813 title: The Notorious B.I.G.LCMPark
77766 힙합플레이야 어워즈'14 1 0 3359 wurd
77765 음악 힙합플레이야 어워즈 2015 최종 투표 시작했습니다. 7 0 2163 title: Snoop Dogg태풍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94 Next ›
/ 259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