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
2018.04.22 22:25

더 알려졌으면 하는 래퍼 5인

조회 수 3187 추천 수 4 댓글 19

요점만 간단히


) paul blanco 랑 black rose cartel 정보 좀 주세요.


Comment '19'
  • profile
    title: Snoop Dogg태풍 2018.04.22 22:48
    황금귀 ㅆㅇㅈ

    폴블랑코 창모 친구인 거 말고는 잘 모르겠고 블랙로즈카르텔 방금 찾아봤는데 좋네요
  • ?
    참신 2018.04.22 22:59


    태풍님이 올려주시는 분들 잘 듣고 있습니다. 폴블랑코가 블랙로즈카르텔이란 팀 소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Up이라는 노래 들어보세요 엄청 좋습니다.

  • ?
    뱅뱅뱅 2018.04.22 23:03
    감사합니다 ㅠㅠ 요즘 돌릴노래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ELITIST COURSE 개취저 미침
  • ?
    참신 2018.04.22 23:25
    저도 감사합니다
  • ?
    miamia 2018.04.22 23:13
    진짜 하루도 안 빼고 uneducated kid?? 노래도 뻔하고 누군지도 모를 이 사람 글 계속 보네 칠린이 몇명이야 대체
  • ?
    참신 2018.04.22 23:29
    그런 개인적인 불만을 왜 제 글에 댓글로 남기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첫 째로 제 순수한 의도가 오염되서 싫고요. 둘 째로, 칠린 또는 소수만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라면 알아서 점차 사라지길 마련입니다. 조작을 의미할때 빼고는 언급도 안되는 칠린오버타임? 처럼요. 굳이 화내시지 마세요.
  • ?
    현우진 2018.04.23 00:56
    못배운아이 좋은데요
  • ?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ChanceChance 2018.04.23 04:55
    칠린이 아니라 사클에서 존나 핫함
  • ?
    와츄고나두 2018.04.23 08:02
    ㅋㅋㅋㅋ진짜 칠린새끼가 한 짓이 얼마나 나쁜 짓인지 이 댓글로 알게 된다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라이프오브타블로 2018.04.22 23:30
    A$hiroo 노래 들으면서 들어왔는데 소름 ㄷㄷ 취향은 아닌데 결국 EP 다 돌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 ?
    참신 2018.04.22 23:45
    생각보다 인지도가 있는가 보네요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라이프오브타블로 2018.04.22 23:54
    누가 리포스트해주셨길래요 ㅋㅋㅋ 국게에 한 번 본인이 홍보하러 오신 게 기억났어요
  • ?
    기석이와민호 2018.04.23 00:45
    ㄷㅅㅂㄱ
  • ?
    깜찍이 2018.04.23 05:47
    Uneducated kid 짱짱
  • ?
    파에쓰비 2018.04.23 09:26
    덜배운새끼 국힙을 구해줘 !!
  • profile
    zzuno-gaezoa 2018.04.23 10:09
    아시루 뜨자ㅏ
  • ?
    chopin 2018.04.23 14:31
    타미 스트레이트 개좋음
  • ?
    trapisscott 2018.04.23 14:57
    아시루 TOO FAST MV

    https://www.youtube.com/watch?v=TG1o9UIibDo
  • ?
    wijineedsmore 2018.04.23 15:18
    ashiroo get that money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5.25) + 커뮤니티 공지 new 0 37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3 1222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일반 강일권이 반응했군요 83 newfile 17 3421 대1마왕
화제의 글 음악 스윙스가 하는말들에 공감가는부분도 있지만,자기가 싸놓은 똥때문에 욕도같이 딸려오는건 어쩔수없는 순리라고 생각됨 12 update 13 1744 이센스윙스빈지도끼
화제의 글 음악 스윙스는 퇴물에 가깝습니다 16 update 9 2076 뻐끔
441 리뷰 스윙스 소득 12억 인증의 실체.gwajang 51 file 30 15996 youngthor12
440 리뷰 힙합X 레디 슈스케 2 시골영감 시절 5 0 15386 wonandonly1
439 리뷰 JM 광신도들 너무 극혐 52 26 10360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OCIK070
438 리뷰 AOMG의 모든 맴버가 이 글을 보기 바라며... 하... 50 46 9425 쿤타낙타
437 리뷰 클럽에스키모 새멤버! 2 0 9046 title: Frank Ocean - Blonde1-800-CoKun
436 리뷰 우리효과는 구려. 31 24 8195 유엠씽스
435 리뷰 우리나라에 언더 대표하는 래이블이제 싹없어짐 ㅋ 87 15 7090 title: Kreayshawn힙합에리
434 리뷰 문스윙스의 갤러리와 계란맨 진짜 빙신들이네요 43 file 7 6945 kmgpractice
433 리뷰 Nafla- dope boy 구리네요 6 2 6235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OCIK070
432 리뷰 뉴챔 오늘곡 22 8 6162 title: [일반] 별 (1)DAISY
431 리뷰 오왼 오바도즈 정규 1집 근황 5 file 4 6118 주처리
430 리뷰 블랙넛 구려졌고 퇴물이다.ㅋㅋㅋ 18 11 6040 title: Rick Ross새공주
429 리뷰 사실 딘이 고평가받는이유를 잘모르겠네요 38 3 5239 title: Pharrell크브사랑해요
428 리뷰 리드머 작은것들의 신 리뷰 32 5 5064 ashhhhhhh
427 리뷰 쿤디판다 X 비앙 [재건축]쇼케이스 짤막한 후기... 10 8 5053 골프치는타일러
426 리뷰 이제부터 천천히 쌈디를 괴롭히자. (SNL부터 W and Only까지 일어난 일) 22 23 4987 반블랙반화이트
425 리뷰 우리효과 지금 든 곡별 개인적 감상 7 2 4926 title: [로고] TDEDoMe1n
424 리뷰 만수랩 존나 구리다 12 2 4653 Monochrome Sky
423 리뷰 방탕소년단 멤버가 쓴 비프리 디스곡 45 file 2 4532 Jodel Boy
422 리뷰 도끼 어제 다큐에서한말 6 0 4477 aw2som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 Next ›
/ 2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