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미분류]
2017.09.15 22:49

XXXTENTACION - Look At Me / Riot

조회 수 19386 추천 수 8 댓글 34
Extra Form
가사해석 http://hiphople.com/10151052


XXXTENTACION - Look At Me / Riot




* Riot 가사해석 및 뮤비 나레이션 해석 : http://hiphople.com/10627861



Comment '34'
  • profile
    림진모 2017.09.15 22:56
    우리 X 중2병 미쵸.. ALL LIVES MATTER래 ㅋㅋㅋㅋㅋ 오글오글...
  • profile
    title: Frank Ocean - Blondehopsin 2017.09.18 22:29
    지 여친 빼고 ㅋㅋ
  • profile
    림진모 2017.09.15 22:57
    이거 보고 감동 받는 애들은 평소에 어떻게 사는걸까...그냥 순진한걸까..
  • ?
    Aretusa 2017.09.15 23:10
    텐타시옹이 드디어 자막뮤비에..
  • ?
    title: Odee투덕투더두덕 2017.09.16 01:04
    피부색과 살인은
    대체뭘까....뭘까...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 2017.09.16 01:22
    거참 생각이 이렇게 깊은애인데 왜그런 쓰레기같은짓을했지 이중인격이라도 있는건가
  • ?
    조찐따 2017.09.16 01:41
    음악은 좋은데 생각이 깊은게 아니라 그냥 특별하고싶은 중2병ㅎㅎㅎ
  • profile
    title: Rihanna미쉬카 2017.09.16 07:56
    포크 살인마가....
  • profile
    title: [이벤트] The Game (WC Month)IU 2017.09.16 13:09
    읍읍..
  • ?
    title: NasLittle B 2017.09.16 15:18
    행실이 개판인 놈이 이런 소릴 하니까 설득력이 없네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meh05 2017.09.16 15:21
    이거 뮤비 개구리던데 riot 가사 궁금했으니 스웩
  • profile
    NoUnknown 2017.09.16 19:51
    얘한테 켄드릭 라마 dna 들려주면 개충격먹겠다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You-K 2017.09.16 20:32
    얘는 왜이리 오글거리냐
  • profile
    title: Snoop Dogg원팍투팍쓰리팍 2017.09.16 20:33
    스웩
  • ?
    와츄고나두 2017.09.17 00:30
    말로는 뭘 못하나 씨발ㅋㅋㅋㅋㅋ
    지 행실이나 잘하고 어떤 목소리를 대변할 생각했으면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Ochi 2017.09.17 04:26
    참 위선자 인정합니다
  • profile
    title: The WeekndLive while we're young 2017.09.17 05:05
    중2병 좆된다 범죄자 새끼가 ㅋㅋ 생각많은척 좆되네
  • profile
    Kianist 2017.09.18 18:47
    ㄹㅇ 엘이님들 태세전환에 우디르도 깜짝 놀라서 한 수 배우고 갈 듯
  • ?
    title: The Weeknd사랑해요지노형 2017.09.18 20:52

    이 태세전환이 왜 잘못된 것?

    쓰레기 새끼보고 쓰레기라고 하는 것이 잘못된 것?

  • profile
    Kianist 2017.09.19 01:35
    자연발화 워
  • ?
    title: [일반] 아링낑낑 (1)궁디판다 2017.10.01 15:24
    노답
  • profile
    남조선 2017.09.19 00:40
    애니 프사? 끄덕끄덕..
  • ?
    bompton 2017.09.28 22:23
    ㅇㅈㅇㅈ 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잔나비 2017.09.19 00:14
    왜 아기를 올가미에 묶는 퍼포먼스를 하는거지.. 더 잔혹한, 더 자극적인 연출로 기믹 만들고, 뮤비찍는거 일차원적이고 역겹네요 ㅠㅠ
  • ?
    King of New York 2017.10.11 07:53
    ㅇㅈㅋㅋㅋㅋ 애기 목매는 연출은 너무 그지같았음ㅋㅋㅋ
  • profile
    title: [일반] 아링낑낑 (1)수풀 2017.09.20 15:52
    양홍원 아침에는 ㅈㄴ 잘듣고 다니면서 무슨 텐타숀을 욕함
  • profile
    title: Big LBig L 2017.10.01 04:13
    안 듣고 다니고 텐타숑도 ㅈ같음
  • profile
    국정원에서 일하시나요?
    엘이 회원분들 플레이리스트 다 아는거 보니 무섭네얄 덜덜덜
  • ?
    김첨지 2017.09.21 01:51
    영상 첫부분에선 자지자랑 마약자항 총자랑하면서 딜도로 선생때리다가 갑자기 흑인이라 당한 사건 언급하면서 쎈척 좆나게하고 혐오스럽게 어린아이 교수형하는장면까지 보여준 후에 연설을 하려하네 존나 웃기지도않고 들어먹히지도않는다 .심지어 연설문은 쳐 외우지도못해서 폰에쓴거 보고 그대로읽네 한심한 니그로새끼
  • profile
    Doggy Dogg 2017.09.25 09:03
    우리텐타숑욕하지마 ㅠㅠㅠㅠ
  • profile
    title: Big L야호신난다 2017.09.26 17:58
    본인이 쿨하다고 생각하는거 다 갖다 쓴 것 같다
  • profile
    title: [일반] 별 (2)Beautiful 2017.10.10 20:59
    메모장켜서 그대로 읽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XXX 욕하지마 XXX들아!
  • ?
    Kim's SOX 2017.11.16 02:17
    음악은 좋은데... 이중잣대가 오지는각인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조회 날짜
[공지] 자막뮤비 복구 및 기타사항 16 10 24154 2017.01.25
[공지] 자막 뮤직비디오 게시판 공지사항 (필독) 21 20 270227 2011.09.05
» XXXTENTACION - Look At Me / Riot 34 8 19386 2017.09.1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