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일반
2017.05.19 23:43

힙X) 겟아웃 보고옴

조회 수 740 추천 수 0 댓글 25
후기-남주가 너무 본인취향

재미있는 영화를 찾으시면 추천하지만 완성도를 따지신다면 비추
외국판 곡성이라는 소리가 들리던데 완성도는 곡성보다 훨씬 떨어집니다
하지만 재밌게볼만함 크리스섹시
Comment '25'
  • ?
    뜨레쥬르털이범 2017.05.19 23:45
    장르가 뭔가요?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19 23:47
    공포 스릴러같습니다!
  • profile
    ATCQ 2017.05.19 23:50
    공포영화 못보는데 무섭나요? ㅠㅠ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19 23:58
    이 영화는 귀신은 안나오는데 좀 잔인한장면..?이랑 깜짝깜짝 놀라는게 있습니다
    저는 귀신물은 진짜못보지만 고어틱한건 좋아해서 잘봤어요
    혹시 최근에 개봉한 에일리언 커버넌트 보셨나요? 그것보다 조금더 잔인하고 조금더 깜짝놀랩니다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배대스 2017.05.20 01:12
    에이 그래도 에일리언 보다 잔인한 건아니죠 ㅋㅋ 새끼 에일리언 숙주 등뚫고 튀어나올때 이거 어떻게 15세지? 했었는데 ㅋㅋㅋ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0 01:33
    아 근데 겟아웃에서는 수술장면때문에 에일리언보다 더 잔인하다생각했어요ㅋㅋ 디테일하게 표현했더라구요
    에일리언은 피는 낭자했지만 현실성이 떨어져서 그닥 잔인하게 와닿지는 않은듯..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배대스 2017.05.20 01:11
    미국문화의 이해도나 영어를 어느정도 하시면 훨씬 재밌기 느껴질듯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0 01:36
    동의합니다 아무래도 문화차이가 있다보니.. 그리고 대사들도 자막보다 영어가 더 찰지게 감기더라구요ㅋㅋㅋ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enter to game 2017.05.20 01:45

    ㅋㅋㅋㅋㅋ영화보는데 중간에 뒤에서 누가 뚝배기드립쳐섴ㅋㅋㅋ터짐ㅋㅋㅋ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0 02:00
    ㅋㅋㅋㅋㅋㅋㄱ근데 남주 너무잘생기지않았나요... 섹시그자체
    최근에 문라이트랑 겟아웃처럼 흑인주인공 영화들이 개봉해서 참좋음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enter to game 2017.05.20 02:01
    아머 비스트! 아머 비스트!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0 02:03
    크리스 피지컬 상타치...
  • profile
    그렇죠,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블랙팬서하고 다크타워 기대 중입니다ㅇㅇb
  • ?
    킹키탄 2017.05.20 02:29
    ㅋㅋㅋ 주인공 친구가 웃겻네요ㅋㅋㅋ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0 02:40
    계속 노예드립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2Pac Is My Father 2017.05.20 02:37
    티에스마더뻐킹에이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0 02:39
    ㄹㅇ그때 개멋졌음..
  • ?
    Playboi Carti 2017.05.20 10:32
    재미는 있었고 소재도 신선했지만 전개가 부실한 느낌??
  • ?
    happyman 2017.05.26 10:51
    어떤 부분에서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느끼셨나요???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6 13:50
    전개성에서 가장 크게느낀것같아요
  • ?
    happyman 2017.05.26 14:01
    혹시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전 잘 못찾겠어서요..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6 22:29
    너무 급마무리된 느낌?
    그리고 중간에 로즈의 반전도 임팩트가떨어져서 아쉬웠구요.
    복선들은 재미있었지만 반전이후로 로즈의 흑인에 대한 태도변화를 나타내는 장치들(예를 들어서 바뀐 옷차림, 반전이후 머리를 묶은것, 과자나 우유를 먹는 모습등)은 시도는 좋았으나 이질감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홍보는 신선도 99%라고 했으나 보면서 곡성이 떠올랐던..
    게다가 제가 곡성을 엄청 인상깊게 봐서인지 비교되서 더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느낀면도 있는것같아요.
    생각나는게 대략 이정도네요..!
  • ?
    happyman 2017.05.27 12:29
    삭제된 장면인데, 로즈도 최면에 걸린 상태라는걸 암시하는 장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Dvd판 엔딩과, 작가가 의도한 엔딩 2개가 더 있다고 하는데, 둘 다 원래 엔딩보다 인상적이었어요.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7 17:21
    다른엔딩영상 하나는 봤는데 또다른것도 찾아봐야겠네요!
  • profile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2017.05.26 22:33
    주관적인 제 생각이니 님이 잘 못찾겠으시다면 그냥 아~저렇게 감상한 사람도 있구나 하고보심 될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5.26) 1 186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켄드릭 라마 스페셜 페이지 오픈 6 4 1307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1 114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인증/후기 슈프림 마이클잭슨 콜라보 캠핑 후기 인증 24 update 9 1400 title: [이벤트] The Game (WC Month)onyx
화제의 글 가사 해석 A Tribe Called Quest - Excursions 2 new 6 59 title: The Notorious B.I.G.Phife Dawg
화제의 글 가사 해석 The Game - Runnin' (Ft. Tony Yayo & Dion) 3 5 268 title: [일반] 별 (2)302경비연대
68982 음악 앨범단위로 들을때 초반부만 듣고 많이들 넘기시나요? 8 0 331 블래커
68981 일반 신사이바시에서 가볼만한 편집샵 추천좀 부탁드려요 2 0 76 title: A$AP RockyEzio Auditore da Firenze
68980 일반 아이콘 재고 풀리긴 하나요 11 0 253 title: [로고] Shady RecordsB-Rabbit
68979 음악 근1년간 엄청 핫 했던 굴직한 앨범들 추천좀 해주세요 8 0 366 Sc21w1
68978 일반 언더아치버스 새 프로젝트나왓네여 1 0 180 title: Big Pun진짜
68977 음악 Xxxtentacion 케나다 록스타네요 ㄷㄷ 2 0 1052 duast
68976 일반 텐타숑 궁금한게 있는데 3 0 397 title: 2Pac - All Eyez on Me돌고래고래
68975 음악 트레비스 스캇 새 싱글 떳었네요 이틀전에 6 0 747 RedDevil
68974 음악 딘 시드 진짜... 0 348 trbl1133
68973 음악 시작한지 2주일 정도 됬습니다(16살) 7 0 461 Zolinda
68972 일반 asap rocky 신곡 RAF 커버에 있는 코트 뭔가요? 3 0 552 Playboi Carti
68971 음악 한참된 떡밥이지만 Take Care VS NWTS 16 0 343 title: NasBossK
68970 인증/후기 앨범 모은것들 인증 4 4 211 Realisshoman
68969 음악 딘하고 콜라보한 syd 누군가요? 이름도 못들어봤는뎅 16 0 1222 duast
68968 일반 힙합하면 떠오르는 여자 마들 누구 있을까요... 0 161 진중권
68967 음악 안녕하세요 일본 힙잘알님들 3 0 177 24435435435345
68966 일반 히뺍클랍!!!! 1 0 120 j.cole @
68965 일반 힙x?)개인적으로 겟아웃이랑 켄드릭 TPAB랑 비슷하게느껴짐 3 1 385
68964 음악 spaceghostpussy 진짜 좋네요 1 0 157 미드폭격기
68963 일반 쉐이디에 대한 그리움을 대리만족 시켜주는 1 0 477 title: [로고] Shady RecordsB-Rabbit
68962 음악 Higher Brothers 4 0 208 title: Kendrick Lamar - DAMN.Antagonist
68961 일반 나도 3천 포인트 짜리 앨범 퀴즈 하나... 9 0 232 도넛맨
68960 음악 힙합x 야밤에 취하는 노래좀 알려주세요! 6 0 250 줴이엠
68959 음악 드레이크랑 토리레인즈 화해했나보네요 6 0 865 Chixandme
68958 인증/후기 드뎌.. 오늘 도착한 놈들!! 5 3 440 title: Kendrick Lamar - DAMN.배대스
68957 음악 최근 트렌드인 외힙들은 진짜 취향이 아니네요... 28 2 1266 ATCQ
» 일반 힙X) 겟아웃 보고옴 25 0 740 title: [로고] Odd FutureJIGGY FLACKO
68955 음악 현재 외힙씬에 켄드릭만큼 독보적인래퍼가 누구누구있죠? 24 2 929 나풀라
68954 일반 다들 왜케 켄드릭라마에 못죽어서 안달이지? 13 25 2323 fentome
68953 음악 suicideboys 신곡 개지리는듯 2 0 266 rag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311 Next ›
/ 231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