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일반
2017.05.19 23:43

힙X) 겟아웃 보고옴

조회 수 877 추천 수 0 댓글 25
후기-남주가 너무 본인취향

재미있는 영화를 찾으시면 추천하지만 완성도를 따지신다면 비추
외국판 곡성이라는 소리가 들리던데 완성도는 곡성보다 훨씬 떨어집니다
하지만 재밌게볼만함 크리스섹시
Comment '25'
  • profile
    뜨레쥬르털이범 2017.05.19 23:45
    장르가 뭔가요?
  • profile
    JIGGY FLACKO 2017.05.19 23:47
    공포 스릴러같습니다!
  • profile
    ATCQ 2017.05.19 23:50
    공포영화 못보는데 무섭나요? ㅠㅠ
  • profile
    JIGGY FLACKO 2017.05.19 23:58
    이 영화는 귀신은 안나오는데 좀 잔인한장면..?이랑 깜짝깜짝 놀라는게 있습니다
    저는 귀신물은 진짜못보지만 고어틱한건 좋아해서 잘봤어요
    혹시 최근에 개봉한 에일리언 커버넌트 보셨나요? 그것보다 조금더 잔인하고 조금더 깜짝놀랩니다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배대스 2017.05.20 01:12
    에이 그래도 에일리언 보다 잔인한 건아니죠 ㅋㅋ 새끼 에일리언 숙주 등뚫고 튀어나올때 이거 어떻게 15세지? 했었는데 ㅋㅋㅋ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0 01:33
    아 근데 겟아웃에서는 수술장면때문에 에일리언보다 더 잔인하다생각했어요ㅋㅋ 디테일하게 표현했더라구요
    에일리언은 피는 낭자했지만 현실성이 떨어져서 그닥 잔인하게 와닿지는 않은듯..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배대스 2017.05.20 01:11
    미국문화의 이해도나 영어를 어느정도 하시면 훨씬 재밌기 느껴질듯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0 01:36
    동의합니다 아무래도 문화차이가 있다보니.. 그리고 대사들도 자막보다 영어가 더 찰지게 감기더라구요ㅋㅋㅋ
  • profile
    title: [일반] 별 (1)enter to game 2017.05.20 01:45

    ㅋㅋㅋㅋㅋ영화보는데 중간에 뒤에서 누가 뚝배기드립쳐섴ㅋㅋㅋ터짐ㅋㅋㅋ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0 02:00
    ㅋㅋㅋㅋㅋㅋㄱ근데 남주 너무잘생기지않았나요... 섹시그자체
    최근에 문라이트랑 겟아웃처럼 흑인주인공 영화들이 개봉해서 참좋음
  • profile
    title: [일반] 별 (1)enter to game 2017.05.20 02:01
    아머 비스트! 아머 비스트!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0 02:03
    크리스 피지컬 상타치...
  • profile
    그렇죠,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블랙팬서하고 다크타워 기대 중입니다ㅇㅇb
  • ?
    킹키탄 2017.05.20 02:29
    ㅋㅋㅋ 주인공 친구가 웃겻네요ㅋㅋㅋ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0 02:40
    계속 노예드립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Chris Brown2Pac Is My Father 2017.05.20 02:37
    티에스마더뻐킹에이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0 02:39
    ㄹㅇ그때 개멋졌음..
  • ?
    Playboi Carti 2017.05.20 10:32
    재미는 있었고 소재도 신선했지만 전개가 부실한 느낌??
  • ?
    happyman 2017.05.26 10:51
    어떤 부분에서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느끼셨나요???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6 13:50
    전개성에서 가장 크게느낀것같아요
  • ?
    happyman 2017.05.26 14:01
    혹시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전 잘 못찾겠어서요..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6 22:29
    너무 급마무리된 느낌?
    그리고 중간에 로즈의 반전도 임팩트가떨어져서 아쉬웠구요.
    복선들은 재미있었지만 반전이후로 로즈의 흑인에 대한 태도변화를 나타내는 장치들(예를 들어서 바뀐 옷차림, 반전이후 머리를 묶은것, 과자나 우유를 먹는 모습등)은 시도는 좋았으나 이질감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홍보는 신선도 99%라고 했으나 보면서 곡성이 떠올랐던..
    게다가 제가 곡성을 엄청 인상깊게 봐서인지 비교되서 더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느낀면도 있는것같아요.
    생각나는게 대략 이정도네요..!
  • ?
    happyman 2017.05.27 12:29
    삭제된 장면인데, 로즈도 최면에 걸린 상태라는걸 암시하는 장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Dvd판 엔딩과, 작가가 의도한 엔딩 2개가 더 있다고 하는데, 둘 다 원래 엔딩보다 인상적이었어요.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7 17:21
    다른엔딩영상 하나는 봤는데 또다른것도 찾아봐야겠네요!
  • profile
    JIGGY FLACKO 2017.05.26 22:33
    주관적인 제 생각이니 님이 잘 못찾겠으시다면 그냥 아~저렇게 감상한 사람도 있구나 하고보심 될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11.15) 0 280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11.11) 0 33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연] 88 Rising 단체 내한 공연 개최 3 1 1162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1 4878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그림/아트웍 Travis Scott - Live in Seoul Concept Poster Design 14 12 1306 title: Tinashecreative3mm
화제의 글 인증/후기 수자(라고 쓰고 시져라고 읽는) 앨범을 샀어요 13 update 9 993 title: The Notorious B.I.G.Meek Mill
화제의 글 가사 해석 A Tribe Called Quest - Steve Biko (Stir It Up) update 7 101 title: Big LPhife Dawg
68277 인증/후기 드뎌.. 오늘 도착한 놈들!! 5 3 517 title: Kendrick Lamar - DAMN.배대스
68276 음악 최근 트렌드인 외힙들은 진짜 취향이 아니네요... 27 2 1629 ATCQ
» 일반 힙X) 겟아웃 보고옴 25 0 877 JIGGY FLACKO
68274 음악 현재 외힙씬에 켄드릭만큼 독보적인래퍼가 누구누구있죠? 22 2 1173 나풀라
68273 일반 다들 왜케 켄드릭라마에 못죽어서 안달이지? 13 26 2675 fentome
68272 음악 suicideboys 신곡 개지리는듯 2 0 423 rage
68271 일반 저만 뒷북인지 모르겠는데 3 0 284 title: Big Pun진짜
68270 음악 저도 2000포인트걸고 앨범퀴즈 39 0 446 title: [일반] 별 (1)enter to game
68269 일반 미국 쇼미 프로듀서 예상 2번째 8 0 1063 title: [일반] 십대애송도끼쌈디
68268 음악 존코너 앨범이나 믹스테잎 추천 0 136 title: [일반] 별 (1)enter to game
68267 공지 [공지] 덤파운데드 라이브 스트리밍 음감회 진행 0 274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68266 음악 개뻘글)와.. 꿈에서 켄드릭이랑 싸웠습니다.. 7 0 813 킹키탄
68265 음악 대단한 켄드릭 6 0 864 D'angelo
68264 음악 식당에 밥먹으러 갔더니 왠 래퍼가 랩을 한다.avi 8 1 989 title: [이벤트] Kendrick Lamar (WC Month)Young Sinatra
68263 일반 위즈칼리파 들어보려고하는데 10 1 613 Suede
68262 음악 와중에 스눕형님 신보 드랍!! "Neva Left" 16 3 1768 title: [로고] TDEFYH and Chase dreams.
68261 일반 트레비스 스캇 이번 사건 머그샷 티셔츠 48 hours only. 5 1 1076 title: [로고] TDEFYH and Chase dreams.
68260 음악 우리 텐타숑 신곡 나왔네요 XXXTENTACION - garette's REVENGE 6 0 1199 title: Kendrick Lamar - DAMN.어린
68259 음악 국내반 국외반 SYD X DEAN - LOVE 5 0 1286 title: The WeekndA$AP Rocky
68258 음악 로이스5'9, 트위스타 등 내한 13 2 1395 title: The WeekndA$AP Rocky
68257 가사 해석 Childish Gambino Awaken my love! 전곡 가사 해석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0 337 kanyes
68256 음악 갈란트와 존 레전드 4 2 655 GO STUDY TO DEATH AND GROW UP, KIDDO.
68255 음악 아침부터 기쁜 소식.... 9 1 1658 title: Big LPhife Dawg
68254 음악 아침부터 슬픈 소식.... 8 0 1427 title: Big LPhife Dawg
68253 음악 T-Wayne (T-Pain & Lil Wayne) [T-Wayne] 발매 7 1 857 title: Big LPhife Dawg
68252 음악 Take Knowledge's Choice # 483. Foxy Brown - Ill Na Na(1996) 0 99 title: J. Cole우울하지않아
68251 일반 해외구매 하는 방법 적어드립니다. 5 9 944 ELEPHANT
68250 음악 Vince Staples 신보 6월 23일 발매 3 1 571 ReVy Chop
68249 음악 Vince staples 신곡 뮤비!!! 9 6 567 title: Travis ScottAntagonist
68248 음악 와오 덴젤 커리 7 0 986 title: Travis ScottAntagonist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 2468 Next ›
/ 246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