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204 추천 수 0 댓글 15

2013~ 14년쯤 군대 있을땐 외힙 번역가사 보는게 삶의 낙이었는데 트랩 음악들이 주류가 되고나선 안 찾아보게된 것 같아요. (이것도 선입견이겠죠?)

아무튼 나스 앨범 소식 듣고 the lost tapes의 doo rags 가사와 함께 보는데 눈물날뻔했습니다. 노래와 가사가 좋은걸 떠나서 잃어버린 취미를 찾은 느낌처럼 ㅎㅎ 

트랩이든 붐뱁이든 90년대 노래든 2019년 노래든 가사가 정말 좋다고 생각하시는 노래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엘이에 가사가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 

댓글 15
  • profile
    폭포 2019.06.13 14:33
    저는 제이콜이 가사를 정말 잘쓰는거같아요ㅎㅎ
    Love yourz 가사에서 힘을 많이 얻었어요!
  • profile
    moai 2019.06.13 14:45
    예전에 가사 안보면서 쭉 들었던 노랜데 지금 가사 찾아봤습니다.
    엇그제 넣었던 기업 서탈하고 자존감 많이 떨어진 상탠데 너무 힘이 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profile
    폭포 2019.06.13 14:58
    힘이 되었다니 저도 기쁘네요ㅎㅎ 화이팅하셔서 취업 꼭 성공하시길!!!
  • profile
    moai 2019.06.13 15:19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콰형은갑부 2019.06.13 15:02
    가사하면 캔드릭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유명한 노래지만 alright 가사 정말 좋아합니다
    고3때 가장 위로 많이 받은 노래중 하나에요
  • profile
    moai 2019.06.13 15:19
    켄드릭은 진짜 가사가... ㅜㅜ 오랜만에 들으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콰형은갑부 2019.06.13 15:57
    you gon be alright!!
  • ?
    앙긴이 2019.06.13 16:04
    켄드릭 now or never이요!
  • profile
    moai 2019.06.13 16:27
    아 정말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요 보너스 트랙임에도 GKMC에서 제일 많이 들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들으러 가야겠습니당
  • ?
    괴종시계 2019.06.13 16:08
    bas나 anderson paak, saba 정도?
  • profile
    moai 2019.06.13 16:28
    bas나 anderson paak은 많이 들었는데 가사를 확인해본적은 한번도 없네요 ㅎㅎ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괴종시계 2019.06.13 16:33
    여자얘기가 많긴 한데 가사 주제가 특이해요
  • profile
    title: XXXTENTACION김치말이국수 2019.06.13 17:12
    Molly
  • ?
    title: Kendrick Lamar (2)Little B 2019.06.13 18:05
    B.o.b-where are you
  • profile
    Polex 2019.06.13 20:44
    Cozz라고 제이콜 회사 드림빌에 있는 얘 인데 꽤 괜찮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6.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6.04
[아이콘] Lil Peep, XXXTENTACION 아이콘 출시 17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5.2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힙X) 홍콩의 대규모 시위와 그 배경에 관해서 12 newfile title: A$AP Rocky (2)MacFlow 06.19
화제의 글 일반 내 앞에서 디자이너 욕하지마 23 updatefile title: Lil Peep차보 06.18
화제의 글 일반 이 null을 봐! 15 newfile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bandy 06.19
93160 일반 빈스 745 인트로 신스 너무 영롱함 ㄹㅇ a123 06.13
93159 일반 강호동도 칸예빠였네요ㄷㄷ 15 file title: 2Pac왕의존재 06.13
93158 일반 하하하하하하하 4 title: A$AP RockyASAPFOREVER 06.13
93157 일반 칸예 빠돌이의 졸업사진 64 file 펠도 06.13
93156 일반 빌리쟝 지하철역에서 사진찍었었냉;; 18 file title: Lil Peep차보 06.13
93155 일반 오프루트페스트 티켓 천천히 빠지겠죠? 6 LilPump 06.13
93154 그림/아트웍 Look At This Water 앨범커버 11 file title: Kendrick Lamar (2)우갸갸갹ㅋ 06.13
93153 음악 7년전 오늘! Joey Badass 14 file title: NasOosh 06.13
93152 가사 해석 Free Nationals, Mac Miller & Kali Uchis - Time 3 title: Big PunSJBae 06.13
93151 일반 스포티파이 모바일은 셔플로밖에 재생안되나요? 2 title: Post Malonethisisxxx 06.13
93150 음악 bas 정규 2집vs3집 3 괴종시계 06.13
93149 음악 Brige 와 chorus, hook??? 6 title: The Weeknd (2)UnQ 06.13
93148 음악 J.I.D 9 슴태 06.13
93147 음악 힙X) U2 내한 공연 예매 하신분? 6 FMW 06.13
93146 일반 솔직히.....저도 웃었습니다 1 title: Mac Miller키셒핥핥 06.13
93145 일반 일본에 국내보다 외힙 cd 많을까요? 6 legitgonzo 06.13
93144 일반 아 무릉도원 글 없어졌나요 ㅠㅠ;;; 2 title: Schoolboy QScHoolboy 06.13
93143 가사 해석 이 물을 봐! 내가 가져온 이 물을 봐!! 의 RULE 11 file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bandy 06.13
93142 음악 섹스가 피쳐링으로 제일 찢은 트랙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16 title: Tyler, The Creator (2)DanReynolds 06.13
» 음악 가사가 진짜 좋은 노래 추천 부탁드립니다. 15 moai 06.13
93140 음악 플레이보이 카티 1vs2 8 title: MF DOOMBlanQ 06.13
93139 일반 이물을봐 왤케웃기죠 ㅋㅋㅋㅋㅋㅋ 16 Kool G Rap 06.13
93138 일반 힙 x) 퀸 내한 예매 성공 1 title: Tyler, The Creator (2)상미군 06.13
93137 일반 음반판매) 외힙 cd 정리합니다. 목록추가 file madstyle 06.13
93136 일반 오늘 수료했습니다.. 21 !337 06.13
93135 일반 프랭크 오션이 채널 오렌지 바이닐 발매할 생각인것 같더라구요. 14 title: Frank Ocean엘피제이 06.13
93134 음악 드림빌 신곡 나왔어요 5 title: J. Cole (2)trmn 06.13
93133 음악 와 섹스형 진짜 3 맹고걸 06.13
93132 일반 Godspeed file 정엽맨 06.13
93131 일반 귀여운 떠거 인스타 3 file title: The Weeknd (2)sharpei 06.1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3119 Next ›
/ 311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