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356 추천 수 0 댓글 14
힙색 지금 사면 얼마 못 매고
유행지나서 방치해두는 템이 될까요?

추천하신다며느브랜드좀적당한가격선에서 부탁드립니다
Comment '14'
  • ?
    title: Action Bronson갤포샥 2017.09.18 11:51
    힙색 편한데 유행을 떠나서 ㅋㅋㅋㅋ
    전 퓨마 힙색 차고다님여
  • profile
    title: [일반] 아링낑낑 (2)뻑유암온 2017.09.18 19:15
    퓨마추천하는모델있으세요?
  • ?
    title: Action Bronson갤포샥 2017.09.19 00:26
    아울렛에서 꽂혀서 산거라 모델명은 잘모르고 페라리랑 콜라본진잘모르겠으나 페라리 퓨마 힙색이옄ㅋㅋㅋㅋㅋㅋ
    색갈이 페라리 컬러여서 올드스쿨느낌나서 좋더군여
  • ?
    nabla 2017.09.18 14:50
    힙색은 계속 쓸 수 있을거같아요. 유행한지도 한참됐는데 아직도 많이 차고 다니는거 보면 지금 사도 괜찮을거 같아요!
  • profile
    title: [일반] 아링낑낑 (2)뻑유암온 2017.09.18 19:15
    추천하는제품있으신지요
  • ?
    nabla 2017.09.19 00:17
    전 농구 좋아해서 nba꺼 사용합니다.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The Notorious B.I.G. 2017.09.18 17:42
    힙색 12년도에 유행이라 차고다녔는데... 유행도 이젠 많이 지난 거 같고 걍 차셔도 될 듯
  • profile
    title: [일반] 아링낑낑 (2)뻑유암온 2017.09.18 19:14
    추천하는모델도 있으신가요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The Notorious B.I.G. 2017.09.18 19:18
    전 요번에 슈프림17fw웨이스트백 예쁘더라구요!!
  • ?
    TWENTY 2017.09.20 22:51
    힙색이 12년도 유행이었나요...? 빨라봐야 14-15정도 였는데... 스트릿씬 기준에서 랩퍼들 그당시에 다 개찐따였는데..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The Notorious B.I.G. 2017.09.20 22:59
    아녜여 12년도에 확 떴었어요. 그래서 그 때 동대문이나 이런 곳에도 힙색 많이 팔았구여. 그 때 당시 홍대가면 만식이들 9/10은 힙색차고 있었어여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The Notorious B.I.G. 2017.09.20 23:01
    제가 그 때 기억나는 게 수퍼컬쳐라는 잡지에서 저 힙색차고 있었을 때 사진찍혔었어요. 잡지엔 못 올라갔지만....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로고] TDEFYH and Chase dreams. 2017.09.18 20:15
    이번 언디핏 x 나이키 메신져백 이나 사이드백 이쁘더라고요
  • ?
    미국담배 2017.09.19 01:11
    유행템 아니라고 생각해염 ㅎ 근데 겨울에는 아우터들이 두꺼워서 안차지않나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힙합엘이 X 엠넷닷컴 채널 오픈 안내 file 0 561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패션 게시판' 오픈! file 3 111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청바지에 낙서 한번 해 봤습니다... 5 update 6 262 우리주 칸예를 믿으라.
337 이번주 슈프림 콜라보인 안드레스 세라노? 13 file 0 1456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김지용
336 널디 저지 평상시에 입기에 어떤가요? 17 0 1921 레이
» 힙색 사면 너무 유행에 따르는걸까요 14 0 1356 title: [일반] 아링낑낑 (2)뻑유암온
334 혹시 뉴욕 슈프림 매장 잘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4 0 474 seo960707
333 예전에 지드래곤이 카파 사이드라인 sweat suits 입고 화보찍었었네요 0 561 duast
332 패션인지 애매함) 폰 케이스 둘중 뭐가 더 예쁜가요? 3 file 0 713 title: Talib Kweilsense
331 체크무늬 바지랑 얼올리는 옷들좀 추천해주세요! 0 192 title: Kendrick Lamar - DAMN.L.A.N.D
330 패잘알형들 힙색추천좀 4 file 0 1457 the notorious
329 반스 이거정보좀요 ㅠㅠ file 0 762 VelbarSens
328 팀버랜드 잘 아시는분? 2 0 420 title: [일반] 아링낑낑 (2)뻑유암온
327 홍대에 볼트스토어 가보신분 계시나요?? 1 0 365 그지보이
326 카파 사이드라인 1 0 772 골프치는타일러
325 이거 헤어스타일 펌한 머리에서 그냥 자른건가요? 3 file 0 1376 title: Kendrick Lamar - DAMN.어린
324 P+f 핍업스토어 갔다왔습니다 0 263 the notorious
323 언디피티드 x 나이키 에어 맥스 97 어떻게 살 수 있나요 1 0 421 title: Frank Ocean - Blonde명신
322 남자 아디다스 3 0 561 title: Rihanna미쉬카
321 고양이 감성 립앤딥 질렀네요 10 1 961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김지용
320 이케아(IKEA)가 패션브래였나요?! 1 file 0 1451 OVESTIC
319 9ucci bank에서 도끼가 입은 청자켓 4 0 1499 로직
318 올드스쿨한 느낌나는 후디 브랜드가 있을까용,, 2 0 1111 title: The Weeknd사랑해요지노형
317 로스코 레드 긴바지 사이즈 질문이요 1 0 414 블핑블핑
316 사이드라인팬츠 샀는데ㅜㅜㅜ 4 0 1099 NewYork-Tokyo
315 남자 츄리닝바지 10만원안에서 어디께 좋을까요?? 1 0 583 NPACNHDOA
314 이번에 p+f 팝업스토어 열리자나요 3 0 480 the notorious
313 혹시 이 트랙자켓 위아래 세트 어디제품 무슨모델인지좀 알려주세요 ㅎㅎ 1 file 0 919 Yeezy, Weezy, Drizzy, Breezy
312 [공지] 힙합엘이 X 엠넷닷컴 채널 오픈 안내 file 0 561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311 후디 한강뮤비에 나오는 이 전자시계 제품 뭔가요?? 1 file 0 1196 JH in Seoul
310 슈프림같은 브랜드 중고시세 빠삭해지는법 4 0 1169 미국담배
309 후드티추천좀 19 0 2094 the notorious
308 사람들이 잘 모를법한 브랜드 뭐가있을까요 13 0 1891 title: [일반] 별 (1)enter to gam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7 Next ›
/ 2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