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Scrap] Top 10 Tongue Twisting MCs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2011.11.05 13:18댓글 9

000_top10.JPG

 

Top 10 Tongue Twisting MCs

 

 

#10. Machine Gun Kelly (MGK)
2011년에 돌풍을 일으킨 그는 라이브에서도 팬들의 기대를 채워줬습니다. 표는 매진되고, 관중 속에 뛰어드는 Machine Gun Kelly. 얼마 전 BET Cypher에서도 나왔죠.

 

 

 

#9. Mystikal
여러가지 범죄로 인해 활동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Mystikal. 그의 빠르기는 이 Top10 리스트에 있는 어느 누구보다 뒤쳐지지 않는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또 하나의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고 하니 곧 있으면 소식을 들어볼 수 있겠네요.

 

 

 

Yelawolf (Feat. Bun B) - Good To Go

 

#8. Yelawolf
Alabama의 스케이트 문화의 결정체인 그는, Shady Records의 새로운 얼굴입니다. 그의 첫 앨범 [Radioactive]는 당연 그 명성에 한 몫을 할 거라고 봅니다. <Good to Go>를 들어보시면 왜 Yelawolf가 이 리스트에 올랐는 지 알 수 있을 겁니다.

 

 

 

#7. Ludacris
Luda는 다른 MC들이 가지지 못한 스타일과 라임패턴을 들고 나왔습니다. 그의 히트 싱글들과 클럽 분위기 메이커로 잘 알려졌죠. Ludacris는 라디오에서 인기있는 음악을 끊임없이 만들고 있습니다. 당연한 Twisting Rapper이긴 하나, 그다지 빠르지는 않네요.

 

 

 

#6. OutKast
에너지가 넘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MC들은 높은 템포를 자랑합니다. <B.O.B (Bombs Over Bagndad)>를 들으시면 더 이상 질문이 없을겁니다.

 

 

 

 

#5. Tech N9ne
Lil Wayne의 [Tha Carter IV]에 참여해서 유명해지기 전까지, 이 Kansas City 출신의 MC는 몇 년 동안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Tech N9ne만큼 많은 돈(or 기타)를 벌은 다른 인디펜던트 MC를 찾기는 힘들 것입니다. 열심히 하는 이 MC를 리스펙합니다.

 

 

 

 

Chris Brown - Look At Me Now (Feat. Busta Rhymes, Lil Wayne)

 

 

#4. Busta Rhymes
Busta Rhymes는 최근 BET에서 Sweet 16: Best Featured Verse에서 상을 탔습니다. 절대로 가사를 낭비하지 않죠. Busta Rhymes는 항상 자신의 단어들로 최고의 퀄리티를 뽑아냅니다.

 

 

 

 

#3. Eminem
몇 백만 장을 팔았어도, Eminem은 이 리스트에서 제외될 뻔 했습니다. 그렇지만, 고심 끝에 그를 뺄 수가 없었는데요. 사실, <Forget About Dre>를 듣고나서 그를 3위에 바로 올려놓았습니다. [Detox]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2. Bone Thugs N Harmony (Bizzy Bone, Layzie Bone, Krayzie Bone)
한때, lyric-twisting을 선보였던 Cleveland MC들은 사실 Twista와 매우 닮았습니다. 몇 번의 Grammy 어워드 수상과 Bizzy의 재치, Krayzie의 차오르는 작업량, 하지만 그들은 해체를 하게 됩니다. 아마도 다시 돌아오지 못할 만큼 너무나도 죽이 잘 맞았던 건 아닐까요.

 

 

Twista - Overnight Celebrity

 

 

#1. Twista
이름이 모든 걸 말해주죠. [Do or Die]의 <Po Pimp>, <Adrenaline Rush>, <Overnight Celebrity>, <Slow Jamz>같은 클래식만 들어도 왜 Twista가 넘버원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출처 | Allhiphop
번역 | Appel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