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레디, 새 앨범 [Universe]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4.20 12:03추천수 2댓글 0

Cover - Universe 500.jpg

레디, 새 앨범 [Universe] 발표


지난달, 싱글 “My Lite”를 선공개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던 레디(Reddy)가 새로운 앨범 [Universe]를 오늘(20일) 전격 발표했습니다. 평소 다양한 피처링 활동과 공연, 방송, 모델 활동을 이어온 레디는 틈틈이 음악 작업을 병행하며 완성도 있는 앨범을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하는데요. 꾸준한 작업 끝에 발표하는 이번 앨범은 레디가 본격적으로 뮤지션의 길을 걷기 시작하며 마주한 변화와 경험담을 바탕으로 만든 8곡으로 이루어져습니다. 또한, 레디는 일상의 소소한 감정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을 진솔하게 담아내며 자신의 정체성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건 역시 타이틀곡인 “Supreme”인데요. “Supreme”은 레디가 평소 즐겨 입는 브랜드를 주제 삼은 곡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는 레디의 아이덴티티를 자유롭고 신나는 분위기와 함께 표현한 곡입니다. 힙합씬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곡에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곡의 흥겨운 분위기가 그대로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슈프림 매장이 위치한 로스엔젤레스의 페어팩스(Fairfax) 거리에서 촬영이 이루어진 영상에는 앨범의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 ACNY 소속 작가 샘바이펜(Sambypen)의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더욱 신선하고 개성 있는 영상미를 뽐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실력파 뮤지션 지소울(G.Soul)과 개성 있는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챈슬러(Chancellor), 래퍼 치타(Cheetah)와 하이라이트 레코즈(Hi-Lite Records)의 팔로알토(Paloalto), 지투(G2) 등의 피처링진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주는지와 지투(G2)의 앨범에 참여하며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인 프로듀서 유지피(UGP)의 총괄 프로듀싱도 꼭 체크해봐야할 부분입니다. 다양한 참여진과 레디의 왕성한 작업량이 돋보이는 [Universe]는 4월 중 음반(CD)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레디는 현재 다가오는 5월 20일(토)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앨범 단위 결과물로 돌아온 레디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관련링크

레디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