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The Roots, 어린이들을 위한 만화영화 만든다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7.04.15 16:03추천수 3댓글 9

170414-The-Roots-Getty-800x600.jpg

The Roots, 어린이들을 위한 만화영화 만든다


The Roots가 Amaz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두 편의 어린이 만화영화 시리즈를 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첫 시리즈의 가제는 <South Street Sounds>이며, 모든 사운드트랙은 The Roots가 만든다고 합니다. Questlove와 Black Thought가 제작 책임자로 Passyunk 프로덕션을 통해 제작되며, Shawn Gee(Soundclash)와 Brian Sher(Boss)도 참여합니다.


Questlove와 Black Thought는 이 시리즈가 어린 친구들의 생각에 영향을 주고 어린 친구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계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만화영화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Black Thought 왈,


우리(The Roots)도 모두 어릴 때부터 음악에 대한 사랑을 키워왔어요. 이 만화영화에 들어갈 이야기와 음악을 통해 미래의 아티스트, 뮤지션이 될 어린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어린이 만화영화를 만들기 위해 찾아다닌 TV/영화 프로덕션 제작사 중 Amazon보다 더 나은 파트너는 없었습니다.”


라고 Questlove가 덧붙였습니다.


첫 어린이 만화 시리즈는 세 명의 어린 친구들 Zora, Nick, Tyson에 대한 이야기이며, 어디서든 공연할 준비가 되어있는 이들이 겪어가는 이야기입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 정보가 없으나, 첫 프로젝트와는 달리 실사 촬영이 될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The Roots는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쇼에서 계속 하우스 밴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 오는 6월 3일에 The Roots의 고향인 필라델피아에서 해마다 있는 Roots Picnic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