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Troy Ave, T.I. 콘서트장에서 총격 사건 일으켜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6.06.04 14:18추천수 7댓글 13

Troy-Ave-827x620.jpg

Troy Ave, T.I. 콘서트장에서 총격 사건 일으켜


HiphopDX에 따르면, 저번 달 25일, New York에 있는 Irving Plaza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래퍼 T.I.가 헤드라이너로 공연을 하는 도중 백스테이지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뉴욕 경찰의 보고에 따르면, 공연자 중 한 명이었던 Troy Ave와 그의 크루원들이 공연장 백스테이지에서 래퍼 Maino의 무리와 대치하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실랑이가 있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Troy Ave가 먼저 총을 꺼내 발사했다고 합니다. 이 총격전으로 인해 총 4명이 총에 맞았는데, 그중 1명이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합니다. 그 외 3명은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하는데, 그중 한 명이 Troy Ave입니다.


이날 콘서트에는 T.I.를 필두로 Anderson .Paak, 그리고 Uncle Murda 등이 공연을 하였으나, 총격으로 인해 공연이 급히 최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사망자는 Troy Ave의 보디가드인 Banga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는 총을 맞고 근처의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었지만 결국 3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총격전에 연루되었다는 의심을 받는 Maino는 이날 공연 오프닝에서 Uncle Murda와 함께 공연했었는데요, 본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와 같은 추측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XXL 매거진이 Troy Ave의 매니지먼트와의 대화에서 알아낸 바에 따르면, 그는 이번 총격에서 마지막에 본인이 직접 자신의 다리에 총을 쏴 총알이 다리에 스치는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는 이전에도 자신에게 총을 쏜 혐의로 체포된 바 있습니다.


자신의 공연 중 총격이 발생한 것에 대해 T.I.는 이 사건에 대해 곧바로 대응하였습니다. 먼저 그는 목숨을 잃은 Banga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T.I. 인스타그램


캡처.JPG

마음이 너무 무거운 날입니다. 나를 포함한 여러 사람들이 그러하였듯, 우린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살리려 해왔습니다. 목숨을 잃은 Banga의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애도를 표합니다. 또한, 다친 사람들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서도 기도하겠습니다. Tip 드림.


총격이 있고 난 다음 날인 26일, Troy Ave는 살인미수와 불법무기 소지죄로 체포되었습니다.


같은 날, Bronx 출신 래퍼 Fat Joe는 AllHipHop.com과의 인터뷰에서, 해당 사건은 참 '아이러니하다'고 말했습니다. Fat Joe 왈,


결속의 상징으로 뉴욕의 베테랑 래퍼들이 함께 모인 그 자리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는 게 참 아이러니해. 우리가 'All The Way Up' 리믹스를 만든 이유는 어젯밤과 같은 일이 더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었어. 우린 사람들에게, 처음엔 서로 달라 으르렁거려도 결국엔 평화적으로 화해한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었는데. 누가 죽거나 다치는 것으로 끝날 필요가 없는 건데 말야.


어린 친구들이 이번 사건을 보고 많이 느꼈으면 좋겠어. 사실 그 어느 것도 더 중요치 않아. 우리 대부분은 빈곤 속에서 성장하며 꿈을 키웠어. 우린 음악을 통해 돈을 벌고 팬들이 생기고 꿈에 더 다가가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해야 해."


T.I.는 같은 주에 Florida 주에서 있을 합동 졸업 파티 공연 일정이 잡혀있었는데요. 이 사건으로 인해 해당 공연 측은 졸업 공연을 취소하고, T.I.에게 보낸 공연 선금 반환을 요청했습니다.


공연장이 학생들에게 안전한 환경이 되지 못할 것이고, 의뢰 아티스트(T.I.)의 공연 퀄리티가 공연 관람객들에게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공연 프로모터 측 입장입니다.





* 관련기사

T.I., "Troy Ave는 이미 Hustle Gang이야"

신고
댓글 1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