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가사해석' 관련 공지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2013.02.24 14:47추천수 10댓글 9

안녕하세요. 힙합엘이입니다. 
"가사해석" 관련 몇 가지 전달사항 입니다.


1. 누락된 '전곡 가사해석'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 누락된 '전곡 가사해석'을 최근 제보해주신 Big파이, wnsduq7723, STan_B,Rabbit님께 포인트 200씩 지급!해드렸습니다.


2. '전곡 가사해석' 제보 방법
→ 자유게시판이나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 글들은 체크하지 못할 확률이 큽니다. 모든 게시물을 모니터링 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HiphopLE 닉네임을 클릭하셔서 '쪽지'로 제보 해주시면 됩니다.


3. '전곡'이 '전곡'이 아니던데?
→ 힙합엘이 Lyrics 게시판에 올라오는 '전곡 가사해석'은 힙합엘이를 방문하는 분들의 편의를 돕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즉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찾기 쉽게, 이미 해석된 트랙을 앨범별로 모아두는 것'일 뿐이지, 다른 특별한 목적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전곡해석에서 몇 트랙이 해석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더라도 그 부분에 대한 처리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4. '가사해석에서 간혹 틀린 게 있어요'
→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모든 가사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없는 여러 현실적인 문제들이 있습니다. 혹시 그런 것들을 발견하면 제보해주세요.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5. '자막뮤비/가사해석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 현재 힙합엘이는 어떠한 자막뮤비/가사해석 신청도 받고 있지 않습니다.


67. Lyrics 게시판 검색이 잘 안 될 때
→ 이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링크]


* 힙합엘이는 트위터 가사봇 ( @Hiphople_Lyrics [링크] )를 운영 하고 있으니 트위터 하는 분들은 팔로우~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