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Naughty By Nature, “내년에 새 EP 낼 생각”

Pepnorth2015.11.26 12:04추천수 3댓글 8

nau.jpg

Naughty By Nature, “내년에 새 EP 낼 생각”


응답하라 1988이 흥행하는 2015년, 1988년에 등장한 또 다른 그룹이 내년 컴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Treach, Vin Rock DJ Kay Gee로 구성된 3인조 힙합 그룹 Naught By Nature입니다. Okayplayer.com의 보도에 따르면, Naughty By Nature가 내년 새 EP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Naught By Nature 왈,


새 프로젝트를 녹음하고 있어. 고품격의 상품도 같이 낼 거야. 전설적인 브랜드를 지닌 그룹이잖아. 우린 세계에서 제일가는 라이브 쇼 비지니스에 몸담았고, 데뷔한지 25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이 자리를 지키고 있지.”


Naught By Nature가 처음 앨범을 낸 건 지난 1989년이지만, 이름을 지금의 Naught By Nature로 바꾸고 낸 건 2집 [Naughty By Nature]가 처음이었습니다. 이 앨범은 발매 당시 큰 호응을 끌어냈으며, 힙합을 넘어 미국 대중음악의 클래식 음반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내년이면 이 앨범의 발매 25주년이 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Naughty By Nature는 미국의 주요 26개 도시를 도는 25주년 투어도 역시 기획하고 있습니다.




신고
댓글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