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Floyd Mayweather, “나 T.I. 아내랑 잤는데?”

Pepnorth2014.07.21 20:30추천수 2댓글 16

floyd.jpg


Floyd Mayweather, “나 T.I. 아내랑 잤는데?”


래퍼 T.I.와 권투선수 Floyd Mayweather는 T.I. 지난 5월 Las Vegas의 한 음식점에서 T.I.의 아내 Tiny 때문에 난투극을 벌인 바 있는데요. 당시 Floyd Mayweather는 “Tiny와 친구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 오해 말아라. 게다가 난 결혼한 여자랑 잘 생각은 조금도 없다.”라고 밝힌 뒤, “T.I.와 싸우며 본의 아니게 Tiny의 욕을 했다. Tiny에게 사과를 전하고 싶다.”라며 오지랖이 넓은 모습까지 보여줬었는데요. 이렇게 남의 아내를 챙기던 Floyd Mayweather가 다시 논란을 일으킬만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목요일 Floyd Mayweather의 복싱 경기에 앞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한 팬이 그에게 T.I.에 관해 물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Floyd Mayweather는 조금도 지체하지 않고 T.I.와 Tiny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Floyd Mayweather 왈,


그X이랑 잤어. 그X이랑 한번 했다니까. 돈 좀 만질 줄 아는 사람은 뭐든 해낼 수 있지. 이렇게 말이야.”


사실 여부를 떠나 공식적인 기자회견 자리에서 자신과 불편한 관계에 있는 사람의 아내를 건드린다는 건 다소 강한 도발이 아닐 수 없는데요. 논란이 불거지자 Floyd Mayweather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시 보도가 전적으로 잘못 나간 것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Floyd Mayweather 인스타그램


기자회견에서 난 ’T.I.는 내가 Tiny랑 잤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라고 말했어. 잤다고 한 적은 없다니까. 그리고 Tiny랑 성적인 관계를 맺은 적은 한 번도없어. Tiny는 좋은 사람이며 난 그녀와 그녀의 주변 환경을 모두 존중해. 앞으로도 그와 같은 혼인 관계를 모독할 생각은 없어.



본의 아니게 언론의 주목을 받게 된 T.I.와 Tiny 부부도 TMZ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사건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우선, Tiny는 지난 BET Awards에서 자신에게 손을 내민 Floyd Mayweather를 퇴짜놓은 적이 있으며, 그 일 때문에 그가 약간 보복성으로 그런 발언을 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T.I.는 살짝 비꼬는 듯한 뉘앙스로 Floyd Mayweather에게 한마디 했다고 합니다. T.I. 왈,


Floyd Mayweather가 혼자 잘 놀았으면 좋겠어. 신의 가호가 있기를.” 



* 관련기사

T.I. & Mayweahter, 음식점에서 난투극 벌여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