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릴 우지 버트, BET 어워즈 후보 오르지 못해 실망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6.16 15:08댓글 10

릴우지버트_Liluzivert_bet어워즈.jpg


우지무룩...


이번 6월에도 흑인 엔터테인먼트 전문 시상식인 BET 어워즈(BET Awards)는 어김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것으로 알려진 이번 시상식에는 여느 때처럼 작년 6월부터 씬을 빛냈던 뮤지션들이 후보로 등재된 상태.


이번 BET 어워즈에는 다베이비(DaBaby), 드레이크(Drake), 퓨처(Future), 릴 베이비(Lil Baby), 로디 리치(Roddy Ricch),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등의 래퍼들이 수많은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한 가지 이상한 점이 있다면, 지난 3월 [Eternal Atake]를 공개한 직후 장르 팬들의 큰 지지를 얻었던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가 어떤 부문의 후보로도 오르지 못했다는 것.


이에 릴 우지 버트 역시 꽤나 마음이 상했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애써 쿨한 척으로 무장한 몇 줄의 메시지를 남겼다.


BABY PLUTO @LILUZIVERT


쟤네가 날 어떻게 대하는지 보이니 (으쓱)


BABY PLUTO @LILUZIVERT


뭐, 내가 힙합의 룰을 따르지 않으니까 그런 거겠지. 어우 지루해 (하품)


릴 우지 버트의 [Eternal Atake], 그리고 일주일 후 공개된 디럭스 버전 [LUV vs. The World 2]는 발매되자마자 모든 수록곡을 빌보드 차트 위에 올리는 데 성공했던 바 있다. 그런 그가 BET 어워즈에 초대받지 못했다는 건 아무래도 찝찝함이 남는 상황일 수밖에 없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