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취향은 존중하는데 실력이 예전보다 낮아진거는 양심이 있으면 다들 인정할듯
힙합을 개인적으로 깊게 알진않지만 2000년대 초중반만 하더라도 스타일이면 스타일 실력이면 실력 진짜 ㅎㄷㄷ했는데
꼰대같아 보일 수 있겠지만 요즘 음악들은 죄다 겉멋에 자기 색이 아니라 특이 하려고 억지로 만든듯한 사운드에
영머니 아티스트들한테 책임이 많이 있는것같음
tde 나 good music같이 영향력 있는 레이블들이 그나마 본보기를 보여줘서 다행이지
솔직히 취향은 존중하는데 실력이 예전보다 낮아진거는 양심이 있으면 다들 인정할듯
힙합을 개인적으로 깊게 알진않지만 2000년대 초중반만 하더라도 스타일이면 스타일 실력이면 실력 진짜 ㅎㄷㄷ했는데
꼰대같아 보일 수 있겠지만 요즘 음악들은 죄다 겉멋에 자기 색이 아니라 특이 하려고 억지로 만든듯한 사운드에
영머니 아티스트들한테 책임이 많이 있는것같음
tde 나 good music같이 영향력 있는 레이블들이 그나마 본보기를 보여줘서 다행이지
위지 드레이크 니키
타이가?도 영머니였나
쓰고보니 나름이 아니라 넘사네......
동의하지 못하지만, 그런 이유라면 차라리 칲킾을 까는게 더 맥락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상업화되고 팝적인 사운드를 까는거면 저격하는게 맞는데, 스킬적인 면이 떨어지는 트렌드 책임을 영머니로 돌리는건 좀 아닌 것 같네요
그 외 멤버들도 랩을 보통 잘하는 게 아니었던거 같아요ㅋㅋ
좋은영향력 많이했는데 뭔
아이폰 깔때부터 보면 너무 한쪽으로 치우친 사상의 소유자네
요거부터 잘 모르시는 거 같은데
그만큼 파급력이 크죠 칭찬인듯 컴필도 영머니만큼 성공한 컴필 없을듯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