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맥대디, 100마디 벌스의 신곡을 발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9.05.29 19:29추천수 1댓글 2

맥대디.jpg


자메즈(Ja Mezz), 빌스택스(BILL STAX), 베이식(Basick), 테이크원(TakeOne) 등 여러 기성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점차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GRDL 소속의 맥대디(Mckdaddy)가 새로운 싱글 “HYENA100”을 6월 1일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 싱글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벌스의 마디 수. 맥대디는 총 100마디라는 엄청난 양의 벌스를 한 곡 안에 쉴 새 없이 토해내며 자신이 가진 랩 테크닉과 퍼포먼스를 가득 담아냈다고 전했다.

과거 타블로(Tablo)가 “Supreme 100”, 스윙스(Swings)가 “500BOMBS” 등으로 보여줬던 타이트한 벌스의 향연을 기억하는 팬들이라면 “HYENA100”에 많은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이다. 또한, 맥대디가 긴 러닝타임 동안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정규 앨범 [I`m In Trouble But It Feels Like Everyday]와 각종 피처링 작업 등으로 2019년 누구보다 왕성한 활동량을 보여주고 있는 신예인 맥대디. 그가 이번 싱글 “HYENA100”을 통해 어떤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을지 6월 1일을 기대해보도록 하자.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