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오늘의 신작: YG, 비스트 코스트, 영 떡 & 제이콜 & 트래비스 스캇 등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24 14:33추천수 1댓글 6

000 (1).jpg


어느새 훌쩍 여름이 다가온 것이 피부로 느껴지는 오늘. 더위의 고통을 잊기 위해 수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결과물을 들고 찾아왔다. 바로 오늘(24일) 하루에만 발매된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프로젝트들 중 핵심 발매 소식을 모아봤다.


01.jpg


YG [4Real 4Real]

닙시 허슬(Nipsey Hussle)의 사망으로 인한 발매 연기가 앨범의 구성에도 영향을 미친 듯하다. 인트로 트랙에서의 닙시 허슬 언급, 그를 기리며 만든 마지막 트랙까지 그를 향한 리스펙으로 가득하다. '여름 여포'인 YG와 머스타드(Mustard)의 조합 역시 돋보인다.


02.jpg


Beast Coast [Escape From New York]

조이 배대스, 플랫부시 좀비스(Flatbush Zombies), 디 언더아치버스(The Underachievers), 커크 나이트(Kirk Knight), 닉 커션(Nyck Caution), 파워스 플레젠트(Powers Pleasant), CJ 플라이(CJ Fly)로 구성된 비스트 코스트의 신보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양산형 트랩과는 또 다른 맛으로 올 여름에 힘을 실어주지 않을까.


03.jpg


Flying Lotus [Flamagra]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창작 활동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표현하는 플라잉 로터스(Flying Lotus)가 약 5년 만에 신보와 함께 돌아왔다. 앤더슨 팩(Anderson .Paak), 리틀 드래곤(Little Dragon), 덴젤 커리(Denzel Curry), 썬더캣(Thundercat), 솔란지(Solange)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무려 27트랙으로 구성되었다.


04.jpg


Steve Lacy [Apollo XXL]

디 인터넷(The Internet)의 막내이자 숨은 주역 스티브 레이시(Steve Lacy)가 첫 솔로 프로젝트를 발매했다. 아이폰으로 제작했다고 알려진 이전 EP [Steve Lacy's Demo]가 좋은 반응을 끌어냈던 바 있기에, 더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05.jpg


Young Thug "The London (feat. J. Cole & Travis Scott)"

영 떡(Young Thug)이 제이콜(J. Cole)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라는 거물 피쳐링진들과 함께 싱글을 발표했다. 제이콜과 트래비스 스캇이 한 트랙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제이콜은 평소에 즐겨 사용하지 않던 오토튠을 목소리에 먹이며 특이점을 만들어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6
  • 5.24 17:19

    와쥐 영떡 조아요

  • 5.25 01:28

    비스트 코스트는 솔직히 실망했음

    좀 더 돕하게 랩했으면 좋겠는대

  • 5.25 13:44
    @jiaaalil

    뭔가 씹다만껌 씹는느낌..

  • 5.25 09:33

    비스트 코스트 개좋았는디.. ㅜㅠ

  • 5.25 11:35

    yg 굿

  • 5.27 17:13

    영떡 행님 21 세비지는 어디에..?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