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이 배대스, "비스트 코스트 앨범 작업 끝났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09 14:46댓글 7

134134.jpg


또다시 훌쩍 다가오고 있는 여름 시즌을 맞아 출격을 준비하고 있는 수많은 힙합 아티스트들. 미고스(Migos)는 팬들에게 다음 앨범 제목을 골라 달라 요청하며 올여름 새 프로젝트를 발매할 조짐을 보였고, 에이셉 퍼그(A$AP Ferg) 또한 올해 에이셉 맙(A$AP Mob)의 활약을 기대하라며 바로 내일 에이셉 라키(A$AP Rocky)와의 싱글 "Pups"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렇게 분주히 컴백을 준비하는 래퍼들 가운데, 동부 힙합의 재능 덩어리들 비스트 코스트(Beast Coast) 또한 새 앨범의 작업 완료 소식을 공지했다. 미국 시각으로 오늘 새벽, 멤버 조이 배대스(Joey Bada$$)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짧고 굵은 트윗을 남겼다.

BADMON @joeyBADASS

안녕하세요 "비스트코스트 앨범 끝" 트윗입니다.



조이 배대스, 플랫부시 좀비스(Flatbush Zombies), 디 언더아치버스(The Underachievers), 커크 나이트(Kirk Knight), 닉 커션(Nyck Caution), 파워스 플레젠트(Powers Pleasant), CJ 플라이(CJ Fly)로 구성된 비스트 코스트의 합동 투어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현재 많은 팬들이 투어가 시작되기 전 앨범을 발매하지 않을까 예상하는 중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