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틱톡X힙합플레이야,〈틱톡X힙합플레이야 힙합 컴피티션〉개최

Melo2019.05.09 13:21댓글 0

tiktok_poster_low.jpg


글로벌 쇼트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인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와 함께 <틱톡X힙합플레이야 힙합 컴피티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컴피티션은 틱톡에서 제공되는 비트를 살려 재치 있는 힙합 영상을 만드는 단 한 명의 틱톡커를 선발하는 챌린지다. 이번 협업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힙합 콘텐츠 미디어와 글로벌 영상 트렌드를 선도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틱톡이 함께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틱톡은 <틱톡X힙합플레이야 힙합 컴피티션>을 위해 제작한 15초 비트의 스티커를 제공한다. 참가자는 해당 비트로 랩 혹은 노래 등 힙합 문화를 보여주는 자유로운 영상을 촬영해 틱톡에 업로드하면 된다. 5월 6일부터 13일까지 모집되는 1차 참여 영상 중 심사를 통해 6명이 선정되어 최종 라운드에 올라가며, 최종 라운드에 오르는 6명에게는 동일한 30초 비트가 제공된다. 이 비트에 맞춘 퍼포먼스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5월 19일부터 24일까지 틱톡 유저들의 최종 투표가 진행된다.

심사위원과 유저들의 선택을 받은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1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7월에 열리는 <힙플쇼> 무대에 오를 기회가 주어진다. 2등 5명에게는 애플 에어팟을, 투표 참여상 10명에게는 <힙플쇼>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심사위원으로는 챌린지의 공정한 심사를 위해 래퍼 넉살과 프로듀서 주니어셰프(JuniorChef)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