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모바일게임 〈슈퍼힙합대전〉, 2019플레이엑스포 참가

Melo2019.05.08 00:14댓글 1

SuperHiphopWars_Main_Image.jpg


모바일게임 <슈퍼힙합대전>이 오는 5월 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간 열리는 2019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 <슈퍼힙합대전>은 ‘진짜 자신의 이야기를 하라!(Keep It Real!)’를 모티브로 한 음악 장르 모바일게임이라고 한다. 힙합을 게임과 접목하기 위해 래퍼가 직접 쓴 가사를 토대로 노트를 제작하였고, 참여 래퍼들의 독특한 개성을 살려 캐릭터화하였다고 한다. 현재까지 참여한 래퍼는 총 6명으로, 염따, 화나, 뉴챔프(New Champ), 불리 다 바스타드(Bully Da Bastard), 민티(Minty), 호타가 힘을 보탰다고 한다. 비트메이커로는 유튜브 힙합 콘텐츠인 <마이크 스웨거(Mic Swagger)>의 제작자 뉴올(Nuol)이 함께했다고 한다.

한편, B2C 우수게임 공동관인 ‘스페이스X’관에 위치한 <슈퍼힙합대전> 부스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하거나 설문 조사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고급 캐릭터 노트와 음료수를 증정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11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You Do", "소녀점프" 등을 부른 민티가 미니 콘서트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슈퍼힙합대전>은 이번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수집한 유저 반응을 토대로 게임성을 완성한 후, 올해 여름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한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