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구찌 메인, 릴 펌 & 스모크퍼프, 'Gucci Gang'으로 팀 이룬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1.04 14:05댓글 3

99.jpg


며칠 전, 미국 최대의 음악 페스티벌인 '코첼라 페스티벌'은 2019년의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국내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와 밴드 혁오(HYUKOH)가 공연을 확정 지으며 국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 같은 시간 해외의 인터넷 유저들은 다른 주제로 들썩이고 있었다.


바로 라인업 중 'Gucci Gang'이라는 이름이 포착되며, 코첼라 측에서 구찌 메인(Gucci Mane)의 이름을 잘못 표기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생긴 것. 심지어 코첼라 페스티벌의 홈페이지에도 'Gucci Gang'이라는 이름과 함께 구찌 메인의 사진이 떡하니 박혀있었기에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었다.


논란이 되었던 'Gucci Gang' 표기

00.jpg




하지만, 해당 표기는 실수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정보에 따르면, 'Gucci Gang'은 구찌 메인의 잘못된 표기가 아닌 바로 릴 펌(Lil Pump), 구찌 메인(Gucci Mane), 스모크퍼프(Smokepurpp)가 뭉친 '슈퍼 그룹'이다. 다가오는 2019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셋은 '구찌 갱'으로 뭉쳐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릴 펌과 구찌 메인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 오고 있다. 릴 펌을 본격적으로 이름이 알려지게 했던 트랙 "Gucci Gang"에서 구찌 메인이 리믹스로 참여했으며, 구찌 메인의 새 앨범 [Evil Genius]에서 "Kept Back"이라는 트랙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다가오는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세 래퍼의 시너지가 어떻게 발휘될지가 기대된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