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켄드릭 라마, 2019년에 새 앨범 낸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2.26 14:30추천수 1댓글 6

34343.jpg


몇 주 전,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는 아직 새로운 앨범에 관한 발매 계획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그는 "생각과 마음의 질문들을 모아 두고 있다"라는 의미심장한 발언만 했을 뿐, 앨범에 관한 추가적인 언급을 일절 하지 않은 상태이다. 


하지만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켄드릭 라마는 이미 앨범을 거의 완성한 상태일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형 레이블 인터스코프 레코즈(Interscope Records)와 관련된 일을 유럽에서 처리하는 폴리도르 레코즈(Polydor Records)가 공개했다가 곧바로 삭제한 사진 안에서 켄드릭 라마의 이름이 포착되었기 때문이다. 해당 사진은 2019년에 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아티스트들의 명단으로 알려져 있고, 스쿨보이 큐(ScHoolboy Q),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레이디 가가(Lady Gaga) 등의 이름과 함께 켄드릭 라마도 리스트에 올라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업로드 직후 삭제된 이미지

33.jpg


실제로 스쿨보이 큐는 2018년 신보를 발매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오랜 친구였던 맥 밀러(Mac Miller)의 죽음으로 인해 앨범과 관련한 모든 일정을 미뤘기 때문에, 2019년에 미뤘던 신보를 발표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이는 리스트의 설득력을 조금이나마 높여주는 부분이다.


켄드릭 라마는 지금껏 2~3년 정도의 주기로 새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해 왔다. 컴필레이션 앨범의 성격을 띤 [Black Panther The Album]을 제외하면 그의 가장 최근 신보인 [DAMN.]이 곧 발매 2주년을 맞이하게 되니, 정말로 켄드릭 라마의 앨범 소식을 기대해 볼만도 하지 않을까.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