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송민호, “소양강 처녀”를 샘플링한 신곡 발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11.16 19:01댓글 2

666.jpg

대중들과 마니아들의 동시에 기다리고 있는 앨범 중 하나인 송민호(MINO)의 솔로 앨범. 이번 그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은 자작곡인 “아낙네”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송민호의 첫 솔로 정규 앨범 [XX]의 타이틀 곡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송민호는 이번 타이틀곡 “아낙네”를 통해 다소 의외라고 여겨질 법한 신선한 느낌의 힙합을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아낙네”는 70년대 가요인 “소양강 처녀”를 샘플링 하여 힙합이라는 장르 안에 한국인의 정서와 동양적인 느낌을 담아낼 예정이며,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을, 그리고 작곡에는 퓨처 바운스(FUTURE BOUNCE), TEXU가 참여했다.

그리워하는 상대방을 ‘아낙네’ 또는 ‘파랑새’에 빗대어 표현함으로써 부드럽지만 강렬한 훅을 완성, 애절한 감성과 사운드를 풍성하게 담아낸 송민호의 타이틀 트랙. 송민호가 그간 꾸준히 쌓아온 음악적 내공과 힙합에 대한 다양한 시도를 느낄 수 있는 첫 솔로 정규 앨범 [XX]는 오는 26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https://www.instagram.com/p/BqO3yrVFUzA/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2
  • 11.16 23:22

    Yg 전통인가 옛가요 재해석한 작품들이


    빅뱅 때부터 나오더니 블랙핑크 송민호가


    이런 재해석 작품을 만드는 수가 특히 많은거같네요

  • 11.17 10:52

    좋은 시도네요 앞으로 발전하길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