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쿤타 X 스컬, 싱글 “REGGAE ARMY”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11.17 14:44추천수 1댓글 0

다운로드.jpg

한국 레게의 상징인 쿤타(Koonta)와 스컬(Skull)이 지난 3월 깜짝 콜라보레이션 이후 또다시 신곡 “REGGAE ARMY”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게다가 이번 싱글은 일본 레게 아티스트인 루이드(RUEED)까지 초대해 국내를 뛰어넘어 아시아, 세계로 뻗어 나가 새로운 무브먼트를 만들고자 하는 의도 역시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REGGAE ARMY”는 루드 페이퍼(Rude Paper)의 멤버인 케본(Kevon)이 함께 프로듀싱과 기타로 참여해 트렌디한 레게풍을 만들었고, 곡 도입부에는 밥 말리(Bob Marley)의 기타리스트인 얼 친나 스미스(Earl chinna smith)의 군대 명령하달을 하는 듯한 인트로 역시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곡에 함께한 일본 아티스트 루이드는 청소년 시절, 이미 일본에서 각종 레게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지금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많은 앨범과 공연을 통해 일본에서 꾸준한 인정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기도 한데요. 쿤타와 스컬, 루이드는 곡 기획 단계부터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꾸준히 의견을 주고받으며 호흡을 맞췄다는 후문입니다. 세 명의 레게 아티스트가 눈부신 호흡을 맞춘 "REGGAE ARMY"는 지금 바로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