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서사무엘 X 김아일, 프로젝트 앨범 [Elbow]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6.08 12:01추천수 1댓글 0

profile.jpeg

서사무엘 X 김아일, 프로젝트 앨범 [Elbow] 발표


서사무엘(Samuel Seo)과 김아일(Isle Qim)이 오늘(8일), 프로젝트 앨범인 [Elbow]로 음악 팬들을 찾아왔습니다. 레이블 크래프트 앤 준(CRAFT AND JUN)에서 함께 활동을 시작하게 된 둘은 이번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그동안 찾아볼 수 없던 놀라운 호흡을 선보였는데요. [FRAMEWORKS]로 2016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을 수상하고, [EGO EXPAND (100%)]로 2017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와 음반상에 노미네이트되며 평단과 대중 모두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서사무엘. 그리고 정규 1집 [Boylife In 12``]로 음악적 가능성을 일찍이 인정받은 김아일이 어떤 시너지를 선보였을지는 앨범 발표 전부터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젝트 앨범 [Elbow]는 뒤가 아닌 어떤 방향으로도 유연하게 움직이는 팔꿈치와 같이, 두 뮤지션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각자의 틀 안에서 벗어나 유연한 음악을 시도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총괄 프로듀서는 준백(Junbeck)이 맡았으며, 프로듀서 이안캐시(Ianca$h), 콕재즈(Cokejazz), 비니셔스(Vinicius)가 참여해 서사무엘과 김아일을 적극 지원했다고 합니다. 서사무엘과 김아일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향후 다양한 곳에서 그들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둘은 7월 8일에 열리는 <NBA 버져비트 페스티벌>과 8월 13일에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라인업에 포함되었으며, 서사무엘은 6월 24일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로 오랜만에 발표되는 이색적인 프로젝트 앨범 [Elbow]. 서사무엘과 김아일의 매력적인 케미를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둘의 프로젝트는 독특한 영상미가 가득한 홈페이지(링크)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ELBOW] COVER.jpeg

서사무엘 X 김아일 - [Elbow] 트랙리스트 & 크레딧


01. Mango 

02. Ian's Prayer 

03. Monk 

04. Coke's Glare

05. Elbow



1. Preface[elbow]

한 방향에서 다른 방향으로는 180도 방향을 바꾸어 움직일 수 있지만 뒤로는 갈 수 없는 기능의 한계.

팔꿈치의 유연성은 퇴보를 제외한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한다.

유연성은 행동 의지를 의미한다.


2. Production

'서사무엘'과 '김아일'의 프로젝트 [elbow] 는 아주 자유롭게 발생하는 행동 의지를 그대로 따르는 형태로 만들어졌다.

프로듀서로 콕재즈, 비니셔스, 이안캐시가 참여했으며 서로의 음악적인 욕구를 충분히 모두담아내는 노력을 하였다.


3.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 Jun Beck

Producers : Cokejazz, Ian Ka$h, Vinicius, Samuel Seo and Qim Isle

Production/A&R : CRAFT AND JUN

Mixing Engineers : Ian Kash, Jun Beck @ CRAFT AND JUN, ParkGyeongSeon @ BOOST KNOB

Mastering Engineer : Chris Gehringer

A&R Director : Jun Beck

Visual Director : ADVVVENTURE

Photo, Artwork : Park Ji Hun

Design : Boree Choi

Stylists : Kim Jieon, Joh Ana, ADVVVENTURE

Publishing : CJ E&M music




* 관련링크

서사무엘 인스타그램

김아일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